수원나들이 (feat 맛집)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주말에 수원잠깐 다녀왔어요
거기까지 가서 그냥올순 없어서
시장투어좀ㅎㅎ

지동시장 팔달문시장 못골시장이
다 붙어있더라구요
시장구경만으로도
하루가 다갈거같은~~^^

짧은검색을 마치고
족발나라에서
족발을 샀쥬

대자가 2만원

바로옆 지동시장에는
신림동처럼 순대타운이 있더라구요

진짜크더라구요

순대볶음이라기보단
전골같기도하고요
포장해오시려면 만원짜리달라고
하세요
양도 많고 라면사리도 넣어주십니다
전 원조엄마집에서 샀어요~~

그리고 엘리웨이로
광교 호수공원근처
쇼핑몰인데

볼게 없 ㅋㅋㅋㅋ
오상진 김소영 부부가 하는
책발전소 구경좀 하고요

홍콩의 헤리티지 같이
외관은 이쁜데
입점이 아직 덜되서 그런지
썰렁하더라구요

광교호수공원도 좀 둘러보고

작게 물놀이 할곳도 있고
텐트도 칠수있어서
어린이 나들이객이 많더라구요

수원화성을 둘러봤어야 하는데
너무 더워서ㅎㅎ
수원화성 근처에
시장이예요
도보로도
가능하겠더라구요

통닭거리도 근방이었는데
줄이 엄청 긴집이 있길래봤더니
전날 전참시 프로에 나온집이네요ㅎ

방송의힘이란 ㅋㅋ
그래서 통닭은 패쓰했어요

날씨가 너무 좋았어서
더 좋았네요
비는안오고
후덥지근만 한게 그냥 비나 좀 왔으면
좋겠는 밤이네요~~ ^^



수원나들이 (feat 맛집)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64300.62
ETH 3165.63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