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복궁 별빛야행 #01 야간해설탐방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지난달에 다녀온 경복궁 별빛야행을
이제야 소개해 봅니다~

이거 예약이 엄청 치열했는데
우리친구님의 성공으로 예약완료^^

경복궁 별빛야행
은은한 별빛아래 발아래를 비추는 청사초롱을 따라
아름다운 여행을 시작합니다
교태전, 집경당 함화당을 지나
평소 관람이 자유롭지 않았던 경회루 누상에 올라
한 폭의 그림같은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입장하기 전 풍경이예요

티켓을 받고
5월 중순이었는데도
저녁엔 쌀쌀해서
설명을 들을수 있는 이어폰이랑
팜플렛 그리고 핫팩을 주셨어요

설명해주시는 상궁을 따라 입장~

아무도 없는 조용한 곳이라 더 멋있게 보이더라구요
조명도 이쁘쥬??

좀 더 어두워 지면 청사초롱을 하나씩 나눠 줘요
길을 밝히며 따라다니시면 됩니다 ㅎㅎㅎ

세자가 스승님들과 열띤 토론을 하고 있더라구요
인형 아니구요^^

외소주방에서
궁중음식 체험과 국악공연을 관람하는데
이건 따로 소개해 드릴게요

집경당과 함화당은 내부 관람이 가능했어요
평소엔 들어와볼수 없는 곳을 볼수 있어서 좋았어요
분위기가 너무 좋쥬??
병풍도 아름답고
소품들 모두 너무 이쁘더라구요

침전으로 쓰였던 수많은 전각과 복잡한 행각들은 거의 사라지고,
현재는 함화당과 집경당만이 남아있는데

이렇게 복도를 통해 계속 연결이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경회루로~
불켜진 경회루 너무 멋있더라구요
다들 감탄하느라 진행이 늦어지고요 ㅎㅎㅎ

너무 멋있었어요^^

정면샷도 보세요~

평소엔 잘 들어가보지 못하는
특히 왕이 출입하던 곳으로 입장도 해봅니다

대금연주하시는 분이 계셔서
멋진 음악과 함께 경회루 내부 관람했어요

낮에는 와봤는데 밤에오니 또 새롭고요
경회루 2층에서 본느 경복궁은 넘나 멋진거
불켜진 빌딩들과도 아주 잘어울리더라구요

그리고 또 불켜진 근정전도
자유 관람으로 보실수 있어요
사진도 열심히 찍고요~

근정전에서 바라본 광화문 쪽이예요
이렇게 봐도 멋있쥬??

약2시간여 동안
식사도 하고
공연도 보고
야경도 보고
너무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불켜진 경복궁 돌담도 너무 멋지더라구요
사람이 없어 한적하니 더욱~

친구덕에 특별한 경험도 해보고
즐거운 밤이었습니다~




경복궁 별빛야행 #01 야간해설탐방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역쉬 우리것은 좋은것이여!! ㅎㅎ
식사도 하고
공연도 보고
야경도 보고
부럽습니다!!ㅎㅎ
즐거운 한 주 보내셔요~~~

활기찬 월요일 시작이네요
화이팅입니다~~

멋진 친구분을 두셔서 좋은 시간 되셨겠어요 ^^
저희는 다들 알아보고 결정하는걸 귀찮아해서 ㅎㅎ; 어디 한 번 가기가 힘들어요

ㅎㅎ 저도 친구가 차려놓은 밥상에 숟가락만 ㅋㅋㅋㅋㅋㅋㅋ

Congratulations! I just stopped by to say that your post has been selected as a daily Featured Post of my personal curation project! You can find the daily Featured Post HERE.
I upvoted your contribution and I put it on the list because to my mind your post is what I call a quality content!
I am @miti, a manual curator that shall make available all his Steem Power to authors deserving of support. Let's make STEEM great again!
Have a nice day and keep up the good work!

Hi @greenlatte!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453 which ranks you at #17675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67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7742).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00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60.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Try to improve on your user engagement! The more interesting interaction in the comments of your post, the bett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2974.52
ETH 2679.49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