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가봤습니다 - 백범김구기념관

in tripsteem •  14 days ago

image

대한민국 건국 100주년을 기념하여 행사가 많더라구요
다큐도 많고요
유투브로 찾아보느라 바쁘네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제가 가봤습니다~

백범 김구 기념관입니다^^

얼마전 국무회의 장면이예요
너무 멋지지 않나요
이 사진보고 뿅 ㅎㅎㅎ
어떻게 이런생각을 했는지~

김구 선생님의 자료가 얼마나 방대한지
제가 정리는 못하겠더라구요 ㅋㅋㅋ
아이들 있으신분들은 꼭 방문해 보세요
아이들 역사지식이 한층 업그레이드 될거 같습니다~~

겨레의 큰스승을 키우신
김구선생니믜 어머니 곽낙원여사님이십니다

감옥에서 고초도 겪으셨구요

대한민국 임시정부와 임시의정원 신년축하식 기념사진입니다

작게 추모공간도 있었는데
이렇게 김구선생님의 묘소가 바로 보이는곳이더라구요
1949년 6월 26일 서거하시고 7월 5일 이곳에 모시고
1999년 4월 12일 부인 최준례 여사와 합장하였다고 합니다

대한민국 임시정부로 사용된곳의 모형도 있었구요

김구. 장제스 기록화로
1943년 7월 장제스를 만나 카이로 회담에서 한국의 독립을 요청하였고
장제스는 이를 수락
카이로 회담에서 한국의 독립을 보장한다는 약속을 받아냈다고 합니다

박학성 그림

항일투쟁 27년만에 개선길에 오르면서
임시정부 청사 앞에 선 요인들

이사진 많이들 보셨쥬???
이 사진도 너무 멋져요~

1948년 4월 19일
완전자주통일을 위하여 제의한 남북협상에 참여하기 위해
3.8선을 넘어 평양으로 향하시는 모습입니다
남북협상에서 통일을 위한 원칙에 합의하였습니다

서거당시 입으셨던 저고리

백범학원생 일동이 드린 만장~

윤봉길의사와 시계를 교환한 유명한 일화의
그 주인공입니다

도장

낙관

신으셨던 신발

김구선생님의 마지막 모습을 담은 데스마스크까지
방대한 역사와 함께 모두 관람이 가능합니다
정말 볼거리가 너무 많아서 시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르겠더라구요

다양한 백범일지^^
언젠간 읽어봐야할 책이쥬..ㅎㅎ
책 안읽은지가 너무 오래됬네요;;;;;;;
올해는 책좀 읽어야겠어요;;;;;

전시관 밖으로 나오면 묘역이 나옵니다

올라가는길이 너무 멋있었어요

여기서 잠시 묵념^^

건국100주년을 기념하여
제가 먼저 다녀왔으니
시간내서 한번씩들 방문해 보세요
정말 볼거리가 가득한 곳이었어요
강력 추천해봅니다!!!




제가 가봤습니다 - 백범김구기념관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

감사합니다~

정말 의미있는곳을 다녀오셨군요!! 저도 기회가 된다면 꼭 방문하도록 하겠습니다^^

·

네..꼭 ㅎㅎㅎ
정말 너무 멋진 전시관이었어요
시간되면 한번더 가서 더 꼼꼼히 보고 싶네요 ㅎㅎㅎ

저도 가서 김구선생님의 거대한 아우라를 느껴 보고 싶네요.

·

나중에 딸 손잡고 꼭 가보세요~

백범일지 책 종류가 많이 있네요~
좋은 곳에 다녀오셨군요!

·

책이 그렇게 저도 많은지 몰랐어요
아주 뜻깊은 시간이었어요^^

저도 몇번 가봤네요. 그때 참 한산했는데 지금은 어떤지 모르겠네요.

·

저도 평일에 다녀와서 저 말고 한두분 계셨어요 ㅎㅎ
아주 여유있게 볼수있어서 좋더라구요~

ㅋ ㅑ.......김구센세이....정말...멋지신분..ㅠ

·

국뽕을 꽉꽉 채우고 돌아왔습니다 ㅎㅎㅎ

·
·

크흐 ㅎㅎ 잘하셨어열 ㅋㅋ

오우~ 멋져요~! 볼것도 많아보이구요~~
언젠가 한번 가보고싶네요^^

·

언젠간 꼭 가시게 될겁니다 ㅎㅎㅎ

미세먼지도 있는데 의미있는 하루를 보내셨네요^^;

·

ㅎㅎ 오늘간건 아니지만
이놈의 날씨 좋아는 질까요;;;;;;;;;

dalz님이 greenlatt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dalz님의 Tasteem February 2019 – Activities, Posts, Rewards and Top Tasteemers

...21
6|napole|20
7|eunstar|19
8|tworld|19
9|ustazkarim|19
10|greenlatte18
11|foodiecouple|17
12|harmonyval|16
13|verasj|16
14|jung...

Hi @greenlatte!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003 which ranks you at #10765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21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0744).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2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27.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