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테이블] IROHA -주절주절 싱글벙글 아무말던지기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새로 생긴집이 있다며 우루루 몰려갔습니다. 우루루 해봐야 저외에 3분 입니다. 방콕에서 유일하게 또래집단으로 엄청 애정하는 모임입니다. 작년 한 해 다들 공사가 너무 많아 잘 못 모였는데, 올해는 벌써 두번째니 시작이 좋습니다. 메가방나에 낮부터 술을 파는 가계가 있었는데, 인테리어도 좋고 사람도 없어 가면 넘나 좋아했었는데 역쉬 사람이 없으니 문을 닫아 한동안 못 갔었는데, 드뎌~ 낮부터 파는 새로 생긴 일본라멘집을 찾아서 왔더군요!! 역쉬 잘 찾아 ㅋㅋㅋㅋ 사는곳들이 너무 달라서 주로 모이면 메가방나에 잘 모입니다. 차를 가진분의 집이 메가 방나와 가까워서도 있고, 2차 3차 가기 편한 이유도 있습니다.

KakaoTalk_20190123_130912947.jpg
ㅠㅠ 밖에서 찍은 가계 사진은 술 다 마시고 나와서 찍은 사진입니다. 정신없이 들어갔었나봅니다 ㅋ

메뉴를 시키는 분은 따로 있지만, 그래도 전 열심히 메뉴판을 정독 합니다.
물론 제일 먼저 시키는건 아사히 생맥주!!! 새로 생긴집은 생맥주 시켜줘야줘~~ 맛있으니까!! 이럼 꼭 주당인줄 아시겠지만 전 이분들에 비하면 몇잔 못 먹는 일인입니다 ㅠㅠ


짜잔~~~ 짠짠짠!!! 컵을 살짝 얼려 맥주가 엄~청 시원합니다. 역쉬 새로생긴집이라 생맥주 맛이 깔끔깔끔~~ 다들 얼굴 부터 넘나 신났습니다. 오후 4시부터 마시기 시작한건 안 비밀입니다!!!


먼저 타코 와사비가 나왔습니다. 역쉬 열대 나라라 그런지 일본이나 한국에서 먹는 맛은 아니지만, 태국에서 먹는거 치고는 맛이 괜찮습니다. 종지 만한 그릇에 넘나 조금 나와서 살짝 맘이 상하기는 했습니다.

오징어튀김~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엄청 바삭바삭하고 소스도 넘나 맛있었습니다. 역쉬 일식집 답게 쬐금이죠~ ㅋㅋㅋ

은행구이~ 코치에 몇개 들은건 먹어봤는데 이렇게 은행구이를 따로 시킨적은 처음이었는데~ 배가 부르고 나니 다들~ 미친듯이 먹기 시작하더군요 ㅋ

시그니쳐 꼬치세트 저는 안 먹는게 많았습니다. 닭껍질구이 닭똥집, 심장 등등 하지만 불냄새는 정말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야마짠이라고 유명한 일본 치킨집이 있는데~ 그집보다 덜짜다며 시켜주셨는데, 그넘의 맥주때문에 배불러서 못 먹었네요 ㅜㅜ 사진보다 기억 났어요 ㅋ
빨간건 왠지 기적의 라면스프 맛 일듯요 !!!

얼큰히 술 드시고 나니, 갑자기 라멘은 드시겠다 하여 두가지 시켰습니다.
배만 안 불렀으면 열심히 먹는건데... 맛만 봤습니다... 고기는 정말 녹아내리듯이 보들보들 했고, 국물은 깔끔한 일본라멘 이었습니다.

초반에 미친듯이 좋타고 신나거 마시더니 알딸딸 알딸딸 아무말 대찬지~ 다들 무슨말인지 알고 이렇게 웃는건지 모를 정도로 기분이 업되서~ 서로 말하려고 난리들이네요~ ㅋ 다들 한국말 고픈 분들이라 일단 제가 모이는 모임들은 늘 타이밍 못 잡으면 한마디도 못 하니 기다렸다 얼른 들어가야 합니다. 생각하다 보면 그말은 항상 제 마음속에만 있습니다.

2차는 와인커넥션 야외에서 마셨습니다. 사랑하는 Memminger draft 순식간에 후루루루루

전 덥지도 않코 춥지도 않은 야외가 넘나 좋았는데 다른분들은 더우셨나봅니다.
샤오미로 우루루루 운동도(?) 할겸 구경하고 아이스크림집으로 향합니다.
마무리는 아이스크림이죠~~ 벌써 다 문닫아서;; 겨우겨우 요거트 아이스크림집으로 들어가 주문 하니 문을 닫습니다. 저희가 마지막 손님이었습니다. ㅋ 괜히 싱글벙글

하루를 아침부터 저녁까지 우루루루 웃고, 떠들고, 먹고, 마시고, 꽉차게 보내고 집에 들어오니 일요일이네요. 직장인들의 일요일밤은 정말 아쉬움으로 최고의 밤이 아닌가 싶습니다. 이번주도 활기차고 행복한 한주 되세요~~


여행지 정보
● Mega Bangna Shopping Center, Bang Na-Trat Rd, Bang Kaeo, Bang Phli, 사뭇쁘라깐 태국



[일상-테이블] IROHA 주절주절 싱글벙글 아무말던지기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방콕 사시나 봅니다.
타국생활 하면서도 밝고 활기찬 기운이 느겨지는 것 같습니다~
늘 행복하세요~^^

어쩌다 보니 따뜻하고 게으른 방콕에 있습니다~
@mistytruth님도 늘 행복하세요~^^

곰돌이가 @mistytruth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6을 보팅해서 $0.007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2739번 $33.643을 보팅해서 $34.037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에이~ 오후 4부터 맥주마시는건 양반이죠
조기축구하러가면 아침 7시부터 막걸리 마시는데요 뭘 ㅎㅎ

ㅋㅋㅋㅋㅋ 그른가요~~~~
오랜만에 듣는 조기축구

곰돌이가 @epitt925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6을 보팅해서 $0.007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2748번 $33.680을 보팅해서 $34.207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 ^^

좋은 시간 되셨길 바랍니다.

오랜만에 헬레레 하다 왔어요 ㅋ

저 생맥주 잔은 방콕에도 있네요 ㅎ 첫사진만 보고 글을 안보면 한국 어느 호프집인줄 알겠어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솨과님~

트립클 같이 하고 가요^^

그쵸~ 오랜만에 살얼음컵에 아사히생맥.. 그리고 타코와사비까지 하니까 홍대앞 생각나더라구요~ ^^

주절주절 싱글벙글~~ 아주 즐거운 모임이였나봐요^^ ㅎㅎ

아무걱정없이 아무말 할수 있는 자리라 편했어요~~
술을 더 잘 마셨으면 좋을텐데 싶은 아쉬운 자리요 ㅋ

지난번에 케익도 그렇게 말씀하셨는데..
열대기후가 특정 음식맛에 영향을 미친다는건 생각을 못해봤네요~ ^^
라멘 먹고 싶어요~ ^^

차이가 있어요~~ 한국 겨울만 되면 싱싱한 해산물 너무 생각나요~~ ㅜㅜ

튀김, 라멘 모두 비쥬얼이 환상적이네요~~! ㅎ
가까운 라멘집으로 달려가고 싶네요ㅋ

일식도 한국이 더 맛있어요~~ ㅋ

사진 잘 찍으셨습니당~

ㅋㅋ 수다에 집착하느라 사진 별론데~ 쳇!!!!! ㅋ
사진 이게 전부에요 ㅋ

Congratulations @greenapple-bkk!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80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900 repli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5
BTC 64866.85
ETH 3369.73
USDT 1.00
SBD 4.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