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 라틴아메리카미술관(MALBA)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에노스아이레스에 라틴아메리카미술관(MARBA)에 다녀 온 이야기입니다^^

부에노스아이레스에 있는 라틴아메리칸미술관

(MALBA)말바라고 불리우는 이 곳은

20세기 중남미의 미술계를 주도하는

핵심 작품들이 모두 모여있다고 하는데요

부에노스아이레스는

‘라틴아메리카의 파리’라는 별명처럼

예술과 문화가 살아있는 곳이에요

숙소에서 라틴아메리칸미술관(MARBA)까지는 교통은 우버를 이용했어요

이번 뿐 만아니라 부에노스아이레스에 한 달 있는 동안

주로 우버, 택시만 이용한 듯?

부에노스아이레스는 치안이 좋지 않다는 말을 많이 들어서;;ㅋㅋ

우리나라에 비해

택시나 우버 교통비는 저렴한 편? 입니다

20-30분 정도 타야 5-6천원 정도 나오는 거 같아요

라틴아메리칸미술관에 들어오면

여백 많은 넓은 공간 ㅋ이 펼쳐집니다

여기는 매표소

카페도 있습니다
먹음직스러운 케이크들이 팔고 있었는데

먹을껄 ㅎㅎ

이제 와서 드는 후회

미술관 정말 오랜만인 듯ㅠㅠㅠ

높은 천장과 큰 창문

보기만해도 기분 좋아지네요 ㅋㅋ

ㅋㅋㅋ
기다란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쭉쭉 올라가면

아래를 볼 수 있는데

이 마저 느낌있죠?


드디어 작품 감상

중남미 작품의 특징이라하면

인물의 눈들이 정말 크네요..

동작도 크고 역동적이고

다소 선정적인 작품들도 었습니다


멕시코 거장화가 디에고 리베라 작품까지 볼 수 있었어요


디에고리베라 이어

그의 아내 프리다칼로 작품 '프리다칼로자화상'

사실 저는 그녀의 작품을 보러 이 미술관에 왔답니다

실제로 보게 되어 조금 감경스러웠던,

그녀의 기구한 삶

아픈 몸, 사생활이 문란한 남편 때문에 오는

정신적인 고통 마저 작품으로 승화시켰죠

팝아트도 있네요

아르헨티나 출생 쿠바의 혁명가

체 게바라 ㅎ


사진은 찍지 않았지만 다양한 작품들이 있어요!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관람했던ㅎㅎ

ㅎㅎㅎㅎ


라틴아메리칸미술관(MARBA) 끝^^


여행지 정보
● 아르헨티나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 라틴아메리카미술관(MALBA)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꼬챙이 위에 머리는 정말 살벌하네여.

앗!
... 체게바라 형~~~

작품들이 이국적이고 멋지네요~ 덕분에 잘봤습니다
불금 즐겁게 보내세요^^

미술관 구경 잘 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93.34
ETH 2578.53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