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에 반하다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신사의 나라 영국의 런던!

여기는 내셔널갤리 입니다^^
무료 입장 가능하니 런던가시는 분은 꼭 들리세요.

저는 3번이나 왔답니다.


진짜 너무 맛있었던 버거앤랍스타 ㅠㅠㅠㅠ
이거 먹고 배부르겠어? 했는데 생각보다 배불렀어요
랍스타는 역시 랍스타지라 맛있지만 ㅋㅋ
감자튀김을 찍어먹는 소스가도 일품입니다

세계 여러나라에 마켓을 가는 걸 좋아해요
여기는 캠든마켓입니다

런던하면 또 빨간버스가 유명하죠 ^^

짖궂은 날씨와 다르게 완벽한 런던의 야경

추워서 눈물 콧물 다 났는데 그래도 아름다워서
감동했던 야경이였습니다ㅎ

런던의 매력에 대해 짧게 알아보았던 시간 끝 ㅋ


여행지 정보
● 영국 런던



런던에 반하다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what did u say kk

I love you so funny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do u understand korean?? wow

I don't understand but I like you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Your language is so hard .young Chung pang pung I never understand it nice girl.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Amr o ki Tara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푹 빠지셨다는 런던 구경 잘 했습니다..

영국과 아일랜드 여행을 꿈꾸는지라 러던여행기가 참 부럽습니다~^^

반할만하네요~~^^ 들고 계신게 댕댕이 인형이에요?

오래전에 다녀왔는데 그새 2층버스 디자인이 달라졌군요~
그리운 런던입니당~ ^^

3번이나 다녀오시다니 그정도로 반하셨군요?!

감자 튀김은 마요내즈가 맛있던데요 ...ㅎㅎ
좋은데는 다 다니셨네요.ㅎㅎ

헉 리스팀해주셨군요 감사합니다아 > <

상당히 매력적인 야경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176.22
ETH 2624.19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