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ripsteem] 일본 도야마 – 천방지축 세 아이와 함께한 트램 여행

in #tripsteem6 years ago

와우~ 항공권 이벤트에 당첨되시다니~ 너무 너무 기쁘셨겠어요~

남자 아이들 셋이나 데리고 다니시느라 힘드셨기도 하겠네요

그래도 무료 트램타고 정말 즐거운 여행 되셨을거라 생각해요~

Sort:  

남편이랑 둘이 다녀왔다면 좋았을텐데... ㅋㅋ 아이들이랑 함께해서 정말 이색(?) 적이였어요 ㅍ ㅋㅋㅋㅋ

ㅎㅎ 정말 이색(?)적 이었을것 같아요~ ㅎㅎㅎㅎ

저도 얼릉 아들 키우고 와이프와 둘만의 여행을 꿈꿔봅니다

빨리 크길 바라면서도 천천히 자랐으면 좋겠고 부모 마음이 다 똑같은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