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추참치의 좌충우돌 일본여행기[final-day]

in #tripsteem6 years ago

image

[2018년-9월23일-일요일]

마지막날이 도래했습니다.

너무 슬펐습니다. 뭐 한것도 없는데 벌써 집에 가야 한다니....

씻고나서 너무 배고파서 어제 사온 주먹밥으로 급하게 쇼쇼쇽

familydoctor: 어차피 저녁비행기라 시간 엄청 남는데 어디갈래?

gochuchamchi: 그럼 가려다 말았던 나카노 브로드웨이 가보쉴?

familydoctor: 꼬우!

나카노 브로드웨이 가는길에 한컷

(저새끼들 뭐하는거지?)

나카노역에서 정차!!

-나카노 브로드 웨이 도차쿠!!!!-

나카노 브로드웨이와 연결되어있는 상점가

familydoctor: 와 상점가!! 완전 대박!!

gochuchamchi: 형 너무 구경꾼 티내지 말라고

gochuchamchi: 와 나카노브로드웨이 완전 대박!!!!

familydoctor:

gochuchamchi:

그렇게 티격 태격하면 저희는 브로드웨이 탐방을 시작했습니다.

gochuchamchi: 형 이것봐 꼬칰ㅋㅋㅋㅋㅋㅋㅋㅋ

familydoctor: 이거 더 대박 ㅋㅋㅋㅋㅋㅋㅋ

gochuchamchi: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클라스가 다른 뽑기머신에 저희들은 그만 정신을 놓아버렸습니다.

덕후들의 성지 만다라케에 도착!!!!

나카노브로드웨이의 중심부에 위치한 만다라케는

서적부터 피규어, 가샤폰등등의 정말 말그대로 각종 중고 굿즈들이 모두 모여있는 덕후들의 성지와도 같은 곳이죠!!!

이젠 가려도 누군지 알거같은 그분의 한 컷





그리고 발견한 워해머 제품들. 워해머 붐은 온다!!!!!!!


특촬물만 취급하는 구역. 가격이.......

우주소년 아톰 만화. 오래되서 그런지 가격이 엄청나다;;;

가....가면라이더!!!

마징가 제트 시리즈.

게타로봇과 철인28호.


@kekemo님 여기에요. 여기!!!!!

입구가 특이해서 한컷~

반갑다 볼트보이!!!

나카노브로드웨이 내부 사진

나카노브로드웨이 안내도. (귀엽다!)

그렇게 나카노브로드웨이에서 4시간(?)을 보낸 우리들은 일정을 마무리 짓고 아쉬운 마음으로 공항으로 갑니다....


여기서 여행팁 하나

도쿄에서 나리타 공항으로 가는 케이세이 고속버스를 이용 할 경우 승차권을 뽑는곳에서 저녁6시 전까지 무료로 수화물을 맡길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냥 자물쇠 형식이기에 내용물이 털릴 수도 있다는.....


그러나 너무 여유롭게 도착한 탓일까요.

하루종일 간식 말곤 한끼밖에 안먹었던 저희는

너무 배가 고팠습니다.

gochuchamchi: 배고프다....

familydoctor: 뭐먹지

gochuchamchi: 우리 이번엔 밥좀 먹읍시다. 먹은것중에 9할이 면식이었어요.

familydoctor: 어.. 저기 오차즈케?? 저기가자!!!

일본인이 많아서 들어간 밥집.

저 밥에 육수를 부어서 먹는거!!!

잘먹었습니다.

비행기 시간이 한시간 넘게 남아서 저는 급 심심해졌습니다.

그래서 나카노브로드웨이에서 사온 굿즈 사진을 찍어봤죠.

까만 시바견!!!

니아옹~~~

zz.....

그리고 크레용 신짱 극장판 "폭풍을 부르는 정글"

그렇게 사진을 찍다보니 비행기를 탈 시간이 다 되었고...저희는 아쉬움을 뒤로 하고.... 한국으로 향했습니다.

-번외편-

일본가서 사온것들 정리

교통회관 아키타관에서 사온 아키타 특산품

(다 먹었음)

그리고 술

(거의 다 마셨음)

교통회관 가카와관에서 사온 것들

(다 먹었음)

돈키호테에서 사온것들

(거의 다 뿌렸음)

데드풀 마스크

(먹을 수 없음)

도쿄게임쇼에서 받아온 것들

(먹을 수 없음)

-후기-

사실 도쿄게임쇼를 보러가려고 계획은 여름부터 잡아놨었습니다.

저번 부산게임쇼를 familydoctor님과 경험한뒤에 돌아오는 비행기에서 도쿄게임쇼도 가보자! 하고 즉흥적으로 정했던것이죠.

그러나 제가 그렇듯 출발 일주일전까지 티켓만 끊어놓고 아무것도 안짜다가

부랴부랴 일행의 도움으로 계획을 짰습니다.

아쉬운건 너무 늦게 자고 늦게 일어나서 아침을 거의 패스했다는것.

그리고 여행기에서 차마 못쓴 맛없는 밥집들이 몇군데 있었다는것.

일어가 되지않아 도쿄게임쇼를 100% 다 즐기지 못했던것.

정도네요.

다음에 일본갈땐 참고해야겠습니다.

저의 부족한 일본여행기를 읽어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면서 마무리짓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고추참치의 좌충우돌 일본여행기[final-day]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우와 피규어사러 진짜 일본 가보고 싶네요 ㅎㅎ

한번 손대면 어느순간 돈이 확 털려있는 ㅠㅠ

굿즈 넘나 귀여운 것 😍😍😍
그나저나 @familydoctor 님 '뭐먹지'는 채팅창에서나 실제로 말하는 거나 완전 똑같네요🤣

하루를 진짜 알차게 보내셨군요 ㅋㅋㅋㅋ 돈키호테 가고시프ㅜㅜㅜ

더 사고싶었는데 돈이 부족했어요. 돈 더들고 갈껄.....

여행은 진짜 가서 조금 놀다보면 마지막 날이 다가오더군요 ㅠㅠ
그래도 알차게 보내고 오신 것 같네요~ 저기 가면 눈 돌아가겠어요~ ㅋㅋ

실제로 눈이 돌아갔습니다 ㅠㅠ

시바견 미니어처 넘 귀엽네요 ! :-D

짱귀엽죠!!

뭘 사고 싶어지는게 너무 많아지는데요 ㅎㅎㅎㅎㅎ

그러나 가격이 흉악한게 많으니 조심 또 조심

#tripsteem-curation
이런 고퀄의 트립스팀 글은 오랜만에 보네요^^

안녕하세요. @trips.teem입니다. 아니 이렇게 벌써..일본여행기가 끝나시면 어떻합니까!! ㅋ(너무 잘봤습니다.) 다음에 저도.. 일본 게임쇼 도전해 보겠습니다.(덕력을 펼칠 기회가 오고있군요!!) 앞으로도 트립스팀에 여행기 많이 공유해주세요~~

3박4일의 짧은 일정이ㅠㅠ 감사합니다.ㅠㅠ 묵은 여행기도 올려보겠습니다.ㅠㅠ

수고하셨어요 ㅋ
저도 여행중이지만 여행이 쉬운일이 아니예요 ㅠㅡㅠ

구래도 재밌었슴돠!

저도 여행중! 스팀잇에는 여행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정말 반갑네요. 함께 여행하는 느낌! 든든합니다.

화이팅임돠!!!!!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140.77
ETH 3133.36
USDT 1.00
SBD 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