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세월 낚으러 떠난 포항 낚시여행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주말에 낚시여행을 떠났습니다.
이번 목적지는 포항 기동지라는 곳입니다.
항상 갈때는 희망으로 부푼 마음으로 떠나지요. 늘 결과가 문제지만...ㅠㅠ
이미 꾼들은 전날부터 좌대를 펴고 붕어낚기에 몰입해 계십니다.^^

.
.
이곳은 처음 와봤는데 생각보다 저수지가 꽤 크네요.
낮에는 살짝 더운게 잘못하다간 바싹 타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왕초보 가시고기도 낚시대를 담그고 붕어와의 수싸움에 들어갔습니다.ㅋㅋㅋ

.
.
잡히라는 붕어는 깜깜 무소식이고 월남붕어, 그것도 정말 뭐 만한것들만 올라오네요.
오늘도 왠지 불안한 기운이 스멀스멀 느껴지는군요.^^;;

.
.
일단 나가면 잘 먹어야 합니다.
저녁 메뉴는 삼겹살과 김치를 볶아서 만든 두루치기에요.
요리 꽤 잘하시는 분이 있는데 그분땜에 낚시여행에 동참하는것 같기도 합니다.ㅋㅋㅋ

.
.
해가 저무니 생각보다 춥더군요.
덜덜 떨면서 자정까지 허탕만 치다 결국 차에 들어가서 눈을 붙였습니다.
그리고 새벽에 다시 일어나 마지막 희망의 끈을 기대하면 다시 몰입합니다.
그러나...

.
.
짜잔~~~~
제가 아닙니다. 부러워서 한컷 찍었습니다. 흑흑~~
전 언제쯤 이런 대물을 한번 낚아볼까요?

.
.
가장 큰 붕어를 낚으신 분의 공식기록은 37mm!!!
진짜 잘 생긴 붕어네요.^^

.
.
아무래도 전 낚시랑 인연이 없는듯 합니다.
그렇지만 여행은 항상 즐겁네요.ㅎㅎㅎ
다음을 기대하며 주말 낚시여행은 여기서 마무리하겠습니다.^^



[국내여행] 세월 낚으러 떠난 포항 낚시여행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그럼요. 이왕이면 월척과의 조우를 하면 좋지만, 못 잡더라도, 여행 삼아 가는 그 맛이 또 있으니까요. ^^ 다음엔 꼭 월척 잡으실겁니다. ^^

감사합니다. 1%의 희망이라도 있다면 기대를 계속해야겠지요.ㅋ

저도 한두번 낚시를 해 봤는데, 고기는 운이 닿는 사람이 낚는 거 같더라구요.ㅋ

맞아요. 저는 참 복이 없는듯...^^;

오웃 붕어가 아주 멋지게 생겼네요^^

낚시에 관심이 있으신것 같습니다. 붕어가 멋지다고 판단하시는거 보니...^^

못잡아도 즐겁게ㅡ즐기고 오는게 좋은거죠^^

Posted using Partiko iOS

어차피 저에게는 여행이 주목적이었으니 크게 실망은 안했습니다만...ㅎㅎ

조만간 낚으실겁니당..응원할게요

감사합니다. 조만간이 언제일지가 궁금하긴 하지만요.ㅎㅎ

낚시 잘하시는분들 너무 신기해요~^^

뭔가 혼자만의 비법이 있는것 같기도 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227.11
ETH 2400.7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