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ps.teem]대학 동아리 동기들과 가을 바다보러 을왕리로!

in #tripsteem6 years ago

image

지난 주말, 대학 동아리 동기 5명과 오랜만에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졸업하고 나서 이 동기들과 여행간 것은 처음이네요.
풍물 동아리를 했는데, 이 여행 기간 동안 그 때로 돌아가 참 많이 웃고 왔습니다.

작년 겨울에 을왕리에서 조개구이를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서 저와, 같이 다녀온 동기가 장소 추천을 했습니다.
덕분에 주차, 조개구이, 카페는 알아보지도 않고 수월하게 해결했네요. :)

일단 마트에서 장을 보고!
저녁으론 조개구이를 사먹을 것이기 때문에 고기를 사지 않았습니다.
롯데마트 영종도점에서 을왕리 해수욕장까지는 차로 20분 정도 걸립니다.

숙소 도착!
비치힐뷰하우스라는 곳에서 묵었습니다.
근처에서 평점이 제일 괜찮았고 방이 따로 하나 있으며 6명 방을 찾으니 딱 나오더군요.
실제로 괜찮았습니다. :) 바베큐장에 사람도 엄청 많더라구요. 잘되어있고. 조개구이 안 드실 거면 여기서 고기도 추천합니다.


사진은 잘 못 찍었지만...... 오션뷰!

역시 일몰을 봐야죠!

점점 내려갑니다.

그리고 조개구이를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제일 큰 사이즈의 메뉴. 이 밑에 조개들이 더 깔려있어요. 4인분으로 추측이 되는데 들어가서 술 마시려고 그냥 여기에 해물칼국수 하나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ㅋㅋ

서해안 조개광장이라는 집인데,
지난 겨울에 왔다가 괜찮아서 동기들 데리고 또 왔어요.
오시면 평타 이상은 하는 것 같아요.

제가 간 곳은 구관이고, 신관이 있었네요.
사진 보니 신관이 더 깔끔한 느낌.
원래 바다 보면서 먹는 맛인데 이 날은 너무 늦게 가서 그냥 깜깜했어요. ㅋㅋ

다음에는 마시랑이라는 카페(인천 중구 마시란로 163)에 갔어요.
바다가 보이는 예쁜 복층 카페에요. 정원도 잘 꾸며져있고. 안 좋아할 수 없는 카페에요.
빵까지 맛있어서 저는 이 날 밤인지 고구마인지가 들어간 식빵 같은 것 먹고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그러나 안에 들은 게 뭔지 기억을 못 함)

을왕리 해수욕장에 다시 와서 불꽃놀이!


초라한 우리의 불꽃


느낀 점 : 우리도 저렇게 불꽃을 많이 살걸. 돈이 최고다.

다음 날 근처 투썸플레이스도 갔는데 주차 시설도 잘 되어있고 뷰도 괜찮았어요.

관광지에 있는 프랜차이즈 카페는 가격이 관광지 패치가 되어있지 않아 좋달까요......


석양도 보고 맛있는 조개구이도 먹고 즐거운 여행이었습니다.

요즘 날씨가 서늘해서 다니기도 좋고 해산물 먹기에도 괜찮은 것 같아요.

이번 주말에는 가까운 인천으로 나들이 다녀오세요. :)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중구 을왕동 을왕리 해수욕장
●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중구 운서동 롯데마트 영종도점
●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중구 을왕동 비치힐뷰하우스
●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중구 덕교동 마시란로 서해안조개광장
●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중구 을왕동 투썸플레이스 왕산해수욕장



[trips.teem]대학 동아리 동기들과 가을 바다보러 을왕리로!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안녕하세요 @tsguide 입니다. 첫글 등록이시군~! 트립스팀 여행작가가 되심은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대학과 관련된 여행을 떠난다하면 을왕리를 빼놓을 수 없는것 같습니다~ 너무 멋진 사진과 여행기 잘 보고 갑니다. 앞으로도 많은 여행기 나눠주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여행 열심히 다녀보겠습니다! ㅋㅋ

Congratulations @gamcho!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Presentamos el Ranking de Steemit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와~~~ 일몰사진 멋지게 찍으셨네요. ㅎㅎㅎ

제 사진인지 제 동기들 사진인지 기억이 정확하게 나지는 않습니다만 제가 찍은 것도 저 정도는 됐던 걸로 기억합니다. ㅋㅋㅋㅋ

감초님 오랜만에 보는것 같아요!
조개구이에 불꽃놀이까지!!
저도 양평으로 여행왔는데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너무 좋네요 ㅎㅎ

주말 맞아 양평으로 여행가셨군요! 요즘 여행 다니기 너무 좋아요. 일교차만 조심하면! 감기 조심하세요. :)

빵에 들은 것이 밤인지 고구마인지 헷갈렸는데 영수증 보니 '밤고구마'라고 되어있네요.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485.37
ETH 3156.53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