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타박타박 성수동 산책View the full contextfur2002ks (79)in #tripsteem • 7 years ago 너는 참 좋겠다. 살쪄도 귀여워서 저건 여자들이 그냥 인사말로 하는 말이죠? 그쵸? ㅋㅋㅋ 성수끝집...센스 있네요^^
여자들이 듣고 싶은 말 아닐까요??
남자들이 이런말은 잘 안할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성수끝집은 진짜 끝에 있어요
센스 짱~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