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생활자)여행자에 특권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아침에 일어나면 제일먼저 고양이 세수를하고 슬리퍼를 좀비마냥 끌며 동네에 싸구려 커피집에 앉는다..

알바님 ! 까페스어다... 주세요.

아직은 깨다만 몽롱한 상태에서 밥그릇에 담겨나온 얼음을 따뜻한 커피속에 투척한다.

텁텁한 입안을 향긋한 커피로 세탁한후...
한손에 담배를 집어물고 불을부치면

" 오늘이 무슨요일이지?"

궁금함에 휴대폰을 재차 확인한다.

아침일찍 부터 분주하게 하루를 시작하는 사람들을 티비처럼 바라보며....

"오늘 아점은 뭐먹지?".... 너무큰고민에 빠지기 시작한다.ㅎㅎㅎ

다낭에는 한 12년만에 다시방문한것 같습니다. 도시도 깨끗한편에 사람도 많지않아 외국인이 살기에는 여전히 나쁘지 않은곳 같습니다.

근데 저는 1년반만에 호치민 사람이 다되었는가..... 요즘 호치민으로 자꾸 돌아가고 싶네요.^^

머지않아 다시돌아가서 생계를 위해 외국사람에게 중고오토바이도 다시팔아보고... 베트남 사람에게 한국어를 가르치는 과외 광고를 내봐야 겠습니다.

어디가나 오라는 사람없고 기다리는 사람없으니 내맘대로 보따리 싸서 떠나면 되는게 제가 가장 좋아하는 여행자에 특권인것 같습니다.ㅎㅎ

다들 할일없는 주말되시길~~~
오늘이 일요일 맞죠? ㅋㅋ

Peace~~~

by.@freegon




(베트남생활자)여행자에 특권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안녕하세요 @tsguide 입니다. 진정한 여행자의 특권이네요 ㅎㅎ 즐거운 내일이 오기를 기대해 봅니다!

이런 여유 좋습니다^^
머리도 비워둬야 새로운걸 담을테니...
멍때리며 보내는 날도 있어야죠 ㅎㅎ

인생이 멍잡기에요^^ 제가

ㅎㅎ 어떤 땐 멍하게 아무것도 안하고 싶을때가 있어요^^

언제나 너무 부러운 생활입니다. ㅎ

부러우면 지는거에요^^ 형수님꼬셔서 한일년 나오세요✈✈✈ㅎㅎ 잘아시잖아요.... 노는게 최고 좋습니다

그 무슨 안될 말씀을~~ 혼자가면 모를까 ㅋㅋ

역시 자유룰 꿈꾸는 전직 백수아빠ㅎㅎ

현재도 자유를 꿈꾸고 백수의 타이밍을 노리고 있~~쿨럭

어제 다시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자주 봐요

넹...오다가다 베트남에서 종종봬요^^

오늘 일요일 맞습니다ㅎㅎㅎㅎㅎㅎ
곤님, 오랜만이에요-! :)) 무척 여유롭고 평화로워 보여서 저도 맘이 누그러지는 것 같아요 ㅎㅎㅎㅎ 저는 맘 놓고 글을 쓸 수 있는 유일한 시간이 주말 밖에 없어서 오늘 하루 종일 자판을 두들기고 있네요! @_@

두리님 햘냥생활을 잘 아실듯.ㅎㅎㅎ 저도 호주에서 20대에 굴러다녀서 뉴질렌드애기 종종 몰래 읽고 있었답니다... ^^오늘은 두리님이 저한테" 안녕"해주셔서 기분이 참 좋네요. ..오예~~~

매일 에스프레소만 마시니 베트남에서 마셨던 커피가 생각나네요. ^^

내일은 연유라도 듬북 넣고 드세요^^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와...오토바이....

요새 벤티님 포스팅을 보며 베트남 가고 싶은 욕구가 생기는데 지금 포스팅은..정말 제 스타일입니다 다음 여행은 한달정도 베트남 여행 가고 싶습니다 팔로우해서 좋은 포스팅 볼께요~

네 반갑습니데이^^ 베트남...은 천국^^

여유로운 주말입니다!
Peace~~~ ㅎㅎ

Peace~~~^^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827.81
ETH 2583.62
USDT 1.00
SBD 2.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