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ps.steem] 플로리다 동쪽에서 바라보는 대서양

in #tripsteem6 years ago

image

쉬는 토요일, 오랫만에 바닷가로 데이트를 나갔습니다.
항상 하늘과 바다를 좋아한다 말을 하면서도, 집에서 20분이면 보러 갈 수 있는 바다를 자주 못갔다니 반성이 되네요.

하늘로 향하는 다리를 건너 섬으로 넘어가 그 섬 건너편으로 가면 대서양을 볼 수 있습니다.
섬은 길게만 뻗어있어 실제 가로지르는 것은 몇 블락 되지 않습니다.
차 안에서 앞 유리창을 통해 찍은 사진입니다.

도로 바로 옆이 해수면과 같습니다.
즉, 허리케인 오면 다리를 통제하기 때문에 섬은 고립됩니다.

해변 앞 스타벅스에서 차 한잔 사서 들고 몇 개의 나무 계단을 올라가면 대서양이 눈 앞에 한없이 펼쳐집니다.

모래사장에는 주인 모를 발자국들만 수놓아져 있습니다.

하늘에는 구름 하나 살포시 지나갈 뿐입니다.

역시 겨울 바다는 더 아름답네요.

플로리다는 말 그대로 3면이 바다라 어느 비치를 가도 그림같은 하늘과 바다를 볼 수 있습니다.
동쪽으로는 I-95 고속도로를 타고 내려오시면서 여러 해변을 들러 보세요, 시간 여유가 있으시면 US 1 도로를 따라 운전하셔도 차창 밖으로 푸르른 바다를 보실 수 있으실 겁니다.




[trips.steem] 플로리다 동쪽에서 바라보는 대서양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zorba님이 floridasnail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zorba님의 [2018/12/23] 가장 빠른 해외 소식! 해외 스티미언 소모임 회원들의 글을 소개해드립니다.

...004 볼티모어 floridasnail/td> 플로리다 starjuno 보스톤 <t...

very clear nice blue sky, almost no clouds at all.

PS :
Posting content on instagram ? give share2steem a look. It’s a new dapp that EASILY autopost your instagram post to steemit. Get daily upvotes from s2s and other users who activate unique double curations.

Hi @floridasnail!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109 which ranks you at #3238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7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3231).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92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63.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저도 플로리다에 가서 바다를 즐겼으면 좋겠네요! ㅎㅎ

캘리포니아에서 보는 태평양도 좋죠~ ㅎㅎ

크리스마스 이브에 바다를 보니 기분이 묘하군요 ^^ 아직 못가봤는데 미국 가면 들러야겠네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크리스마스와는 좀 안어울리나요? ㅎㅎ 저도 처음엔 춥지않은 크리스마스가 좀 밍숭맹숭했죠~ ㅎㅎ

플로리다에서 바라보는 대서양의 모습이 너무 멋지네요!!

꼭 오세요, 언젠가는~~ 스팀 가즈아~

ㅎㅎ 기회가 있을까요!! 제발~~~~~~~~~~~ ㅋ

믿쉽니다~!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와 겨울바다 같은 느낌이 안들어요~ 스벅과 한잔 너무 좋습니다 ^^

저도 오랫만에 좋았어요. 가까우니 자주 가야겠다 맘먹었습니다 ㅎㅎ

그저 마냥 파라라라랗네요!
썬베드 위에서 낮잠자고싶습니다 ㅎㅎ

바다 가까운 곳에 사시는 분들 너무 부러워요.

사실 사는 곳이 바다 근처긴 한데 한국 서해 바다는 딱히 볼게 없어요...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9
BTC 59165.12
ETH 2617.93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