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ravel] 후쿠오카 여행 :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왕 실망)

in #tripsteem5 years ago

행님의 머릿결이 비단결 같습니다.
다른 사람 아니죠? 행님 맞으시죠? 컼겈ㄱ

한번 스티밋을 쉬고나니 계속 쉬게 되는 이 경이로움속에 그래도 행님 보러 왔습니다.

Sort:  

중간에 카메라 든 처자를 말씀하시는 거라면
제가 맞습니다만...
머리결보다는 머리숱이 제 자랑거리랍니다 후훗😢
근데 언제 돌아오실 건가요~??

지금 돌아왔습니다. 글을 만들고 있습니다. ㅎㅎㅎ
카톡 알람처럼 저를 계속 두들겨 주시니 몸둘바를 모르겠습니다.

역시 카메라로 얼굴을 가리고 계셔도 딱 행님인 것 같습니다.
누가보면 실제 아는 사람인줄.

제가 너무 재촉하는 건 아닌지...그런데 그래놓고 저도 또 이렇게 자리를 오래 비웠었네요 헐헐~~
길가다가 마주쳐도 알아볼 수 있을 정도인가요 ㅎㅎ

네 길가다가 마주쳐도 알아볼 수 있을 겁니다.
친하게 지내요 행님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57030.30
ETH 2858.42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