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psteem) 아이들이 좋아하는 @ 점보빌리지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안녕하세요, @feelsogood 입니다.

코끼리 공연을 보기 위해 찾았던 점보빌리지를 소개합니다.

아침먹고 숙소 옮길 준비하고 나니 10시쯤 되어 점보빌리지에 가기로 하고 나섰습니다.
가는 길에 아이들이 잠들어 조금 이따 내렸더니...

10시30분 공연. 그 때 시간은 10시50분;;
공연시간 체크를 못 해서 다른 곳(초콜릿랜드)에 가고 나중에 다시 왔습니다;;

등장부터 아이들은 관심이 많더라고요 ㅎ

바나나 먹이주기. 우리 아들은 이거보고 자기도 바나나 먹고 싶다고;;

코끼리들의 공연을 잘 보다가 아들이 밖에 나가고 싶다고 해서 저도 어쩔 수 없이 나왔어요.

잠깐 구경하더니, 장난감 앞에서 떠나질 않더라고요;; 결국 안에 들어가지 못 하고 공연 끝났어요 ㅠ

그래도 코끼리공연이 아이들에게 신기하고 재미난 추억이 되었을거라 생각됩니다 ㅎ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평화로319번길 점보빌리지



(Tripsteem) 아이들이 좋아하는 @ 점보빌리지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dramatoken

오~
신기하네요~ㅎㅎ

처음알았네요.

의외로 잘 알려지지 않았나보네요

아낌없이주는 나무에 대한 후원으로 왔어요. 미약하나마 보팅 하고 가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450K SP virus707 account.

제주도에 저런곳이
디클릭!

많이들 모르셨나봐요. 감사합니다

사육사는 한국인인가요?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제주도에 이런곳도 있었군요??^^

지나고 나면 정말 기억에 남는 하루일겁니다.
신나는 얼굴을 가렸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0632.49
ETH 2366.53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