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psteem) 산책하기 좋은 날 @ 양재천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feelsogood 입니다.

점심시간에 양재천을 산책했습니다.
날씨좋고 공기도 나쁘지 않아 산책하기 좋아서 그냥 걸었습니다.

공사하고 있어서 아쉽네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여행지 정보
● 서울특별시 우면동 양재천



(Tripsteem) 산책하기 좋은 날 @ 양재천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maikuraki님이 feelsogood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9/04/17] KR 커뮤니티 출석부

...9;집을 다녀왔습니다 |
| kstop1 | [Dclick] 전국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현황 정보 |
| feelsogood| (Tasteem) 조용히 즐긴 디오디아 |
| ldsklee | 주말 산책 |
| bigmancar ...

날씨가 엄청 좋네요^^ 점심시간을 이용해 산책도 하시고...ㅎㅎ
남은 시간도 화이팅입니다~

가만히 있기 아까운 날씨죠 ㅎ
퇴근시간 다가오는데 즐거운 저녁시간되세요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는 아침에 과천 양재천 걸었는데 좋더라고요

날이 넘좋죠

산책하기 좋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양재천 자주 가는데 꽃이 너무 이쁘더라구요 ~
꽃길입니다~

virus707님이 feelsogood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virus707님의 [2nd STEEMMONSTERS , JJM BLAST ,Beyond the limits !]리스팀/보팅/댓글 주신 분들에게 소정의 JJM을 발송해드렸습니다.

...i kibumh backdm fenrir78 gfriend96 banguri parisfoodhunter feelsogoodforealife twinpapa sjchoi iieeiieeii tkdgjs79 bji1203 kanch...

맑은 풍경을 보니 저도 좀 나가서 돌아다니고 싶네요ㅎㅎ..

그냥 걸었어 네요.
날씨가 참 좋습니다.

Tripsteem 으로 수정요 ^^

조금이라도 움직여야되어 그냥 걸었습니다.
오~ 잡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양재천 물이 맑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709.93
ETH 3505.67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