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psteem) 딸기가좋아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안녕하세요, @feelsogood 입니다.

요즘 키즈카페를 자주 가고 있습니다.
그 중 한 곳인 딸기가좋아 입니다.

입구부터 아이들이 좋아하게 생겼어요.
가격은 비싼 편이죠;;

공간이 넓어 좋더라고요

어지간하면 키즈카페마다 있는 편백나무 놀이방이지만, 또 여기서 시간을 ㅎ

미끄럼틀도 신나게 타고

새로운 공간을 찾아 뛰어다니며 놀았어요.

여긴 기차 운영을 직원분들이 뛰어 밀어주시던데, 저희 아이들은 안 타서 따로 찍지는 않았네요 ㅎ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서구 연희동 중봉대로586번길



(Tripsteem) 딸기가좋아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maikuraki님이 feelsogood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9/03/17] KR 커뮤니티 출석부

...ure status[Friday] - 금요일기준 손그림 현황 3/15 feelsogood/td> (Tripsteem) 토이로봇관 bluengel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딸기가 좋아 딸기농장을 가신줄....
키즈카페였군요^^ 아~ 저도 저기가서 놀고 싶어요!! ㅋㅋㅋㅋ

저도 처음 들었을 때 비슷한 생각 했었는데요 ㅎㅎ
저기 가도 쉬고 싶었어요;; ^^

저는 1시에 키즈카페 방문 예정이예요. ^^;

아이들이 즐거운 시간 보내셨겠어요 ^^

깔끔하게 생겼네요^^ 좋은 아빠세요😊👍

관리를 잘 하시더라고요.
ravenkim님 보면 제가 많이 부족하다고 느껴요;;

키즈카페가 참 잘 되어 있네요ㅎㅎ 실내기도 해서 더 좋은거같아요

요즘 키즈카페 잘 되어있는 곳 참 많더라고요
하나 차리면 좋겠다 싶기도 하네요 ㅋ

타임스퀘어 지점인 줄 알았네요~ㅎㅎ

거긴 안 가봤는데 거기도 좋겠죠? ㅎ

Hi @feelsogood!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229 which ranks you at #8694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2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8696).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88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05.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8320.47
ETH 2367.43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