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psteem) 간만에 문화생활 @양평군립미술관 (19년 첫 여행#1)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feelsogood 입니다.

여행 1일차 강원도 가는 길에 잠시 점심도 먹고 구경하려고 양평에 갔습니다.

추운 날씨에 실내로 찾다가 양평군립미술관으로 향했습니다.

미술관 앞 조형물들이 많이 있어요.

양평군립미술관 7주년 기념으로 2월17일까지 빛의 파라다이스 전을 하고 있습니다.

전 작품은 되게 짧게 봤어요. 왜냐면...

아들이 입구 바로 옆에 있는 놀이방에 꽂혀서 거의 그 곳에 있었거든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Tripsteem) 간만에 문화생활 @양평군립미술관 (19년 첫 여행#1)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maikuraki님이 feelsogood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9/01/05] KR 커뮤니티 출석부

...d>kstop1 [Dclick] 1월 3일 세계 날씨 feelsogood/td> (Tasteem) 무난한 모임장소 애슐리 jiwoon...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ㅎ

여행 중에는 글만 쓰고 제대로 못 봐서 답변이 늦었네요;;
즐겁게 보내고 왔습니다.

신나는 여행이십니다.

여행 중에는 글만 쓰고 제대로 못 봐서 답변이 늦었네요;;
오랜만에 여행이라 즐거웠습니다 ^^

즐거운 여행되셔요!!^^

잘 다녀왔습니다 ^^
마르스님, 바쁘신지 최근 포스팅이 없으시네요.
기다리고 있습니다 ㅎ

죄송해요 제가 요즘 게으름피우는중이에요 ㅎㅎ
관심가져줘서 기분좋은걸요!! 감사해요!!^^

보클왔어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여~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ㅎㅎ 입구부터 발목을 잡는 그 곳이 있다면.. 느긋하게 감상하기 어렵겠네요. ㅎㅎ
그래도 많은 사진을 남기셨네요~ ㅎㅎ

아이들과 함께라 느긋하게 감상할거라 생각은 안 했어요 ^^
포스팅하려고 생각해서 눈치보며 사진을 찍었죠 ㅎ

새해 첫 여행이네요!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뭐~ 아이들이야 놀이방이 최고죠! ㅎㅎ

여행 중에는 글만 쓰고 제대로 못 봐서 답변이 늦었네요;;
둘째가 유독 못 보던 장난감 보면 근처를 안 떠나요 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미술관 놀이방에 다녀오셨군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그래도 저렴한 놀이방이었어요 ㅎㅎ

평일이라 그런지 한적해 보이네요

방학기간이라 아이들이 좀 있었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5.05
ETH 3147.49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