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psteem) 인천 송월동 동화마을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feelsogood 입니다.

미세먼지가 나쁘지 않고 그리 춥지 않아 아이들 사진도 찍고 점심도 먹기 위해 송월동 동화마을에 다녀왔습니다.

겨울이어서 그런지 전에 왔을 때보단 주차가 수월했지만 그래도 주차할 곳 찾기는 쉽지 않아요;

인천역이 가까우니 전철을 이용하시거나 식사하실 식당 주차장에 주차하시는 것도 방법입니다.

귀여운 벽화들과 조형물들로 아이들이 많이 좋아하는 동화마을.

익살스런 표정의 기린이 있는 계단
움직이는 토끼모자로 꾸미고 사진 ㅎ

인사하는 포즈의 토끼 옆에서 사진 찍으려고 했는데, 쌩~하니 지나가네요

'혹부리 영감님'인지 다른 내용인지 모르겠네요;;

초가집 앞을 지나가는 토끼들

'별주부전'. 용왕님이 인상적이네요;;

인어공주 앞에 조개껍질 의자들.. 줄 서서 사진찍던데 비었을 때 ㅎㅎ

바다여행.. 나무 속에 들어가서 ㅎ

사진 찍히다가 자기들이 사진찍는다고 하는 모습이에요

시계탑 위에 스파이더맨도 있어요.

운전하고 싶다고 핸들을 열심히 돌리네요.

사람들이 역시 많기도 하고, 중간중간 난관(장난감 파는 곳)들이 있어서 힘들었어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중구 송월동3가 자유공원서로45번길 송월동 동화마을



(Tripsteem) 인천 송월동 동화마을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maikuraki님이 feelsogood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8/12/24] KR 커뮤니티 출석부

...좋은 이웃 좋은 이야기 feelsogood/td> (Tasteem) 양꼬치에는 칭따오가양양꼬치 icehi...

1회차 보팅남깁니다. 편안한 시간되세요:]
오늘도 디클릭!

감사합니다 ^^

동화같은 포스팅이네요 ^^ 디클 꾸욱 ~

Posted using Partiko iOS

감사합니다 ^^

단순 벽화가 아니고 입체적이어서 더 예쁜것 같네요^^;

아이들이 더 컸으면 재미있는 포즈들도 나올거 같아요 ㅎ

아이들이 형형색색의 문양을 보면 좋아하겠습니다.

벽화나 조형물 보고 좋아했어요 ㅎ

필소형도
메리크리스마스입니다~
image.png

감사합니다. 메리 크리스마스 ^^

오, 이런동네가.. 일반 동네인데 저렇게 꾸며놓았나 보네요.. 아이들 데리고 함 가봐야겠습니다.ㅎ

동화마을, 자유공원, 차이나타운 다 근처라 여유있게 돌아보셔도 좋습니다 ^^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와 거리 진짜 예쁘네요~ㅎㅎ

사진 찍으러 많이 오시더라고요 ㅎ

이젠 달동네가 관광상품화되고 있네요. 한 편으로는 맘이 찡합니다.

그래도 발전하는 모습이라 좋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565.59
ETH 3503.87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