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세상-아산 세계 꽃 식물원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추운 날씨와 미세먼지까지 기승을 부리는 요즘 맑은 에너지를 잔뜩 받을수 있는 식물원을 소개합니다.

온양에 있는 세계 꽃 식물원.
세계 갖가지 식물들을 온실속 정원으로 모셔왔습니다.

어른 1인당 7천원으로 입장권을 구입할 수 있구요, 관람을 마치고 나갈때 작은 다육식물을 하나씩 증정합니다.

바깥 기온은 영하를 밑돌지만 전시장 안은 훈훈한 온도를 유지하여 들어가자 마자 외투를 벗었습니다.

커다란 나무 표면에 초록색 이끼들이 피어있는데요.
노란색 나무 표피와 어울려 초록색으로 그라데이션 된 색상이 너무 신비합니다.

화사한 꽃들과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초록의 풀과 나무들이 가득했습니다.
열대지방의 식물들도 모셔와서 마치 지구의 딴세상에 와 있는듯한 기분이 들기도 하네요.

꽃 식물원 이지만 사진을 찍다보니 꽃들보다는 초록색 것들이 대부분 이네요.
열대지방의 원시우림을 재현해 놓은 전시장인데 열대 나무들과 늪지의 이끼들이 마음을 정화시켜 주는 기분입니다.

추운겨울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정화할 수 있는 나들이 였습니다.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충청남도 아산 도고면 아산만로 세계꽃식물원



초록세상-아산 세계 꽃 식물원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앗! 저희도 평택 갔을때 여기 가려다가 시간이 없어서 못갔어요 ㅎㅎ
가운데 나무 정말 신기하네요. 색깔도 예쁩니다~ ^^

다음에 기회가 되신다면 한번 가보세요ㅎ
식물엔 관심이 없었는데 식물에 둘러쌓인 기분이 정말 좋았어요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48.66
ETH 2668.99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