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리안의 10분 여행 #28 - 눈 내린 날 퇴근길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눈 내린 지난 목요일. 서울에는 눈이 다 녹았지만, 일산에는 여전히 눈들이 쌓여 있었습니다. 지난 회-눈 내린 날 출근길의 아쉬움을 여기서 달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남아 있는 눈을 밟으며 즐겁게 집으로 향했습니다.

공원길에 쌓인 눈들입니다. 사람들이 미끄러지지 않게 일부는 치워져 있었지요. 아무리 즐거워도 넘어지는 건 조심해야지요! 넘어지면 아프니까요.

이날밤은 추웠지만, 견딜만한 정도였던 것 같았습니다. 안 그랬음 이렇게 사진을 찍지도 못 했겠지요. ㅎㅎ

집으로 가는 길 말고 다른 길에도 가봅니다. 집으로만 가기는 아까웠어요. 눈은 자주 오는 게 아니니까요!

스마트폰을 들고 다니려니 손이 좀 시려웠어요. 오래는 못 있었죠.

눈 위에 셀프 사진도 찍어 보았습니다. 그림자 사진이요.

마지막으로 나무 사진. 나뭇가지에도 눈이 쌓였다면, 완성도 100%의 10분 여행이 될 수도 있었습니다. 이렇게 10분 여행을 마치고 집으로 들어갔습니다.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일산동 일산역



도리안의 10분 여행 #28 - 눈 내린 날 퇴근길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안녕하세요.@trips.teem입니다. 지금도 충분히 100% 완벽한 10분여행입니다. ㅋ 다음에 저기서 도리안님 기다리고 있어야겠어요 ㅋㅋㅋ 앞으로도 10분 여행지 많이 많이 소개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중간에 뵈면 맥주 한잔 해요. 감사합니다. ^^

코끝에 맴도는 찬바람이 상쾌한 ...

아.. 저도 그걸 느낄 수 있었어요. 춥지만 나쁘지 않은...

눈이 많이 내렸네요. 나뭇가지에 눈이 안쌓인게 조금 아쉽습니다. ㅎㅎ 퇴근하는 길은 언제나 즐거운 여행입니다.ㅋ

늦게 퇴근해도 집으로 가는 길은 즐겁지요. ^^

뽀드득~ 뽀드득~ 눈 밟는 소리!! 즐겁게 집으로 향하셨다니 다행입니다^^

감사합니다. 한편으로는 미끄러지지 않게 조심히 걸었죠. ^^


@dorian-lee님 곰돌이가 최대 두배로 보팅해드리고 가요~! 영차~

감사합니다. ^^

항상 도리안님 포스팅 보면서 한국이 그리워지네요 ㅜㅜ

언제 휴가 받아 한번 놀러 오세요. ^^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무지 춥네요.
이번에는 눈은 안내렸지만 춥네요

이번 겨울도 저번 겨울 못지 않게 추울 것 같습니다. 온난화와는 또 다른 흐름인 거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345.27
ETH 2427.57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