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 전쟁기념관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안녕하세요. 버들붕어입니다.^^

용산에 위치한 전쟁기념관은 입장료가 무료인지라 부담없이 다녀올수가 있었습니다.^^
물론 아이들이 좋아하는 탱크, 전차, 비행기, 포 등등 많은 군사시설물을 관람 체험할수 있어서
아이 있는 가족들이 다녀오기 괜찮을꺼 같더라고요.


전차들도 상당히 많이 있어요.~~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큰 길 양사이드로 전시가 되 있습니다. 비좁지 않아서 관람하기도 용이하답니다.^^

딱 봐도 오래된 비행기인게 느껴지네요.^^

비행기 조종석 안은 어떻게 생겼나 궁금한지 유심히 쳐다보고 있는 준혁군.~~
까치발 들고 보고 있는게 귀엽습니다.


엄마와 함께 구경~~


포 쏘는 자세를 취하고 있는 준혁군.~~
대부분 시설물들은 자세히 볼수 있게끔 해놨어요.물론 내부 안으로는 못들어가구요.
들어갈수 없는 곳은 들어가지 마세요라고 표시를 해놨답니다.

다양한 포와 미사일

장갑차 내부도 구경할수 있답니다.^^ 제가 군시절 장갑차를 몰았던 장갑차 조종수였는지라 장갑차 오랜만에 보내 반갑더라구요.~~


준혁군 키가 안 닿네요...ㅎㅎ

안내도

용산 전쟁기념관
주소 :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29
지번 용산동1가 8

월요일 휴무(월요일이 포함된 연휴때는 연휴 다음날 휴관)

무료 입장
주차요금 소형 2시간 3천원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용산구 남영동 이태원로 전쟁기념관



용산 전쟁기념관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개나리 보러 가야겠네요..ㅋㅋㅋ

4월에 다녀온거라 지금가면 개나리 없어여 ㅋㄱ

딱!!! 남자아이들이 좋아할 만하겠네요 :)

남자이이들에게는 흥미있는곳이죠^^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안녕하세요. @trips.teem입니다. 여기는 !! 아이들이 좋아한다는 용산 전쟁기념관이군요!!!! 아이들과 즐거운 여행 되셨나요?? 앞으로도 좋은 여행기 많이 공유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아이가 좋아해서 좋았답니다^^

아들이 즐거워했겠네요~
보클 꾹~

아이가 좋아하더군요^^

한바퀴 돌아보기 좋은 곳 같아요. 자주 지나가는 곳이네요. ^^

무료여서 더 좋네여ㅋ

남자애들 엄청 좋아하져+_+ 대중교통보단 자차루 가는게 편한 곳이더라구염~~~

큼직한 비행기들이 많아서 눈이 즐거웠어염 ㅎㅎㅎ

아무래도 남자아이들이 좋아할꺼 같아여.^^

보팅과 디클릭으로 응원드리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밀덕들이 상당히 좋아하겠네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744.80
ETH 3561.94
USDT 1.00
SBD 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