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함께하는 보성공룡박물관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이번 여름에 전라도로 여행갔다가 들렀던 여행지입니다.
보성에 위치한 공룡박물관이랍니다. 공룡 하면 아이들이 좋아하기에 아이들 있는 가족들은 반드시 한번쯤은 가볼만한 곳이랍니다.^^

벽에 그려진 공룡이 저희 가족을 반기더군요.매표소 위치를 알려주고 있습니다.

일단 이곳을 지나야 매표소가 나오는듯 싶어서 따라 들어갔답니다.


.. 헐.. 녀석의 사이즈에 한번 놀랍니다. 제가 여태껏 본 공룡 모형 중에서 제일 큰 사이즈가 아닌가 싶어요.ㅎㅎ

매표소 입장권 가격입니다.

특이하게 쓰레기통이 공룡으로 되어 있어요. 준혁이가 신기한듯 쳐다보더라구요.^^

공룡 모형만 있는게 아니라 공룡에 대해 자세하게 정보를 알수가 있어서 아이들 교육학습하기에도 괜찮을듯 싶습니다. 한반도에 살았던 공룡에 대한 정보들도 나온답니다.

공룡의자에 누워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준혁군..~~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룡들이 상당히 많이 있더라구요.^^

개구쟁이인 준혁군..공룡 입속으로도 들어가 보고..^^


무료로 탈수 있는 시설물도 있답니다.
유료로 이용가능한 놀이기구들도 제법 있어요.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더라구요.
주차장은 넓어서 저희는 이른 시간에 갔는지라 빈자리가 많았답니다.^^
보성공룡박물관 언제 다시 이곳에 오게 될지 모르지만 서울에서 너무 먼곳이라..ㅎㅎ
아이가 있는 가족이라면 한번쯤 가볼만한곳입니다.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경상남도 고성군 하이면 자란만로 고성공룡박물관



아이와 함께하는 보성공룡박물관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아이들 데려가면 집에 안가겠는데요. ^^

아이들에게는 온통 신기한 볼꺼리져ㅋ

실제로 저리큰 동물이 존재했다는게 밑어지지 않아요.

저도 실제로는 본적이 없으니.^^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안녕하세요 @tsguide 입니다. 공룡박물관이라 다르긴 다르군요. 박물관 곳곳이 공룡으로 되어 있어 아이들이 너무 좋아할 것 같습니다~^^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듯ㅈ싶어요^^

저도 어렸을 때 고성공룡박물관을 가봤었는데..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
정말 재미있었던거 같은데 아이가 참 좋아했을거같아요

아이들은공룡을 너무 좋아하는듯^^

아이들은 공룡을 왜 좋아할까요?

만화같은곳에서만 볼수 있어서 그런거 아닐까여? ㅎ

쓰레기통이 너무 귀엽네요 ㅎㅎ 그리고 아드님이 공룡 입 속에 들어가는 것도요 ㅎㅎㅎ

ㅎㅎ 공룡에 푹 빠졌네여 ㅋㅋ

보성은 차밭만 가봤는데 저런곳도 있었군요^^
아이들이 좋아할만곳인듯^^

보성녹차밭은 너무 더워서 못갔네여ㅋ

고성 당황포 공룡테마파크는 가봤는데 보성은 못가봤네요 애들데리고 한번 가봐야 겠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할듯ㅊ싶어요^^

제가 낚시갔던 근처군요.
아이들에게 정말 필요한 곳이죠.
집근처에 이런 곳이 없어서 우리 아들은 혜택을 못받았어요.^^;;

아이들이 좋아라 하는곳이져 뭐 어른들은 딱히 볼껀 없지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549.46
ETH 2562.53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