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트립스팀] 진티의 미국 동부 여행 - 그레이트 폭포(Great Falls) 그리고 피니 포인트(Piney Point)

in #tripsteem6 years ago

제가 메릴랜드 산 지 꽤 되었지만 piney point가 어딘지 몰라 지도에서 찾아봤네요 ㅎㅎ 전 그 옆 반도의 point lookout state park에 가본 적이 있어요. 요새가 남아있어 옛 군인들의 애환이 느껴졌던게 기억에 남네요.

Sort:  

엇!!~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ㅎㅎㅎ @dj-on-steem님 댓글 감사합니다~

엇!!~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ㅎㅎㅎ @dj-on-steem님 댓글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416.00
ETH 2447.19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