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한산성 드라이브코스 ~ 좋더라구요^^

in #tripsteem6 years ago

image

요즘 점점 날씨가 마구마구 좋아지고 있짢아요

그래서 어디론가 막~~~ 달려 나가고 싶은 충동이 살짝 드는대용

곧 있으면 가을이 다가와서

날씨가 더 좋아질듯 싶어요

이런날이 되면 집안에 있는것보다

콧바람 쐐면서 밖에 나가서 놀면 좋잖아요

저는~~~ 걷는걸 그닥 좋아하지 않아서 ㅋㅋㅋ

등산 요런거 보다는

드라이브를 좋아하는데요

남한산성 드라이브코스 꽤 괜찮았어요

남한산성이 저희집에서는 꽤 멀거든요

가는 길은 막히고 살짝 그랬지만

도착하니~~~ 양쪽에 나무들과

차도 한대도 없이

달리는 요런길!

너무 좋지 않으신가요? ㅎㅎㅎ

달리는 차안에서 찍어서 조금 흔들린 감이 없지 않지만

실제로 가서 보면

풀냄새 나무냄새도 많이 나고

드라이브코스로 좋아요

천천히 달리면서~~ 구경도 할수 있고

또 남한산성 근처에 맛있는 집들도 많더라구요

거기에... 아주 괜찮은 카페까지!!!

ㅎㅎㅎㅎ



남한산성 드라이브코스 ~ 좋더라구요^^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501.83
ETH 2650.23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