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모-여행사진전]서울대공원 출사의 추억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다크호스예요. 오늘이 트립스팀 공모전 마지막 날이라서 예전에 서울대공원으로 출사를 나가서 찍었던 사진을 공유합니다.

감성사진 찍는 강의를 듣고 수강생들과 함께 카메라를 들고 서울대공원에서 3시간 정도 제 느낌대로 사진을 막 찍었었는데 그 중에서 괜찮은 사진 몇장 추렸어요.

초보들에겐 꽃사진이 제일 찍기 쉽고 잘나오는것 같아요. 요즘엔 휴대폰 화질이 워낙 좋아서 DSLR도 필요 없어요.ㅋㅋㅋ

동물 사진은 순간 포착이 중요한데 우리 안에 갇혀서 약간 불쌍한 표정의 너구리와 인사하는 듯한 뉴트리버를 순간 포착해서 찍었어요.

아이들 육아와 카메라 들고 다니기가 귀찮아 몇년전 서울대공원 출사 이후로 DSLR은 거의 들고 다니지 않지만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혼자 여행 다니면서 사진 찍고 싶은 로망은 남아있어요^^;



[응모-여행사진전]서울대공원 출사의 추억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3.1 운동 100주년을 기념하여 북이오는 "독도 - 인터넷독본"을 한시적으로 무료판매 합니다.

관련 포스팅: 신용하 서울대 교수의 "독도 인터넷 독본" 무료판매

널리 공유되기를 희망하며, 참여에 감사를 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스팀잇 하면서 제가 사진 참 못찍는다는걸 알았어요.ㅎ
아이 찍어준다고 카메라 사놓고 무거워서 저도 폰만 들고다니네요.^-^

요즘엔 폰이 좋아서 잘 찍히잖아요. 저도 카메라는 모셔놓고 폰으로만 찍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4344.88
ETH 2629.39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