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트립스팀]꿈과 희망이 있는 에버랜드!^^;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다크호스입니다. 오늘 처음 써보는 트립스팀이네요. 어제 아이들과 함께 에버랜드에 갔는데... 여긴 너무 넓어서 아이들과 놀러 다니기 너무 힘들더군요.

걷기도 많이 걸었지만.... 자리에 서서 대기하고 안아주고 하느라 지금 온몸이 쑤시네요 ㅎㅎㅎ

여긴 에버랜드의 랜드마크 나무인데... 어제 단체로 학생들이 많이와서 평일인데도 사람이 정말 많더라고요. ㅎㅎㅎ

어제 사파리에서 구경한 사진들 올려보아요~~

호랑이와 1000만분의 1로 태어난다는 백호도 보고~

사자도 봤는데... 이것들이 갑자기 짝짓기를 해서 민망했어요 ㅋㅋㅋㅋ

그리고 사파리의 하일라이트는 곰인데... 곰들이 다 훈련을 받아서인지 사육사가 시키는 대로 다 따라하더라고요. 꼭 사람이 곰 탈을 쓰고 하는것 같더라고요 ㅋㅋㅋ

사파리에 이어서 로스트밸리도 탔어요~

로스트밸리는 물과 땅을 함께 달리는 수륙양용차를 타고 투어를해요~

세계최초 말을 할 수 있는 코끼리(사육사가 10년동안 말을 시켰다고 하네요 ㅎㅎ)와 핑크빛 홍학도 보고요~

하일라이트는 엄청 가까운 거리에서 기린을 볼 수 있는 기회가 있어요~ 둘째는 무섭다고 도망가고 울고 난리가 아니었네요 ㅋㅋㅋ

그리고 여러가지 놀이기구를 탔는데... 사람들이 많아서 애들이 탈만한 놀이기구만 탔네요. 아직 키가 120센티가 안되서 제한이 있어서 5센티 더 크기위해 야채랑 김치도 먹자고 했는데 잘 먹을지는 모르겠네요 ㅎㅎㅎ

마지막으로 4D영화를 보고 추워져서 집으로 왔네요. 사진을 더 찍고 싶었지만... 애들은 왜 그렇게 사진 찍기를 싫어하는지 힘들어요 ㅡ.ㅡ;;

나중에 봄되면 다시 놀러와야겠어요~ 전 오늘도 휴가라 속초에 가는데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첫 트립스팀]꿈과 희망이 있는 에버랜드!^^;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안그래도 오늘 에버랜드는 할로윈 향기 물씬 나겠다 했는데 ㅎㅎㅎ
부럽습니다

홍학 너무 좋아용~
서울대공원이라도 가야될거 같아요
홍학보러^^

핑크빛 홍학 예쁘더라고요 ㅋㅋ

에버랜드 가본게 언제였는지 기억도 안나요.ㅇㅅㅇ;;
오랜만에 가면 재미있을 것 같아요.ㅎㅎ

ㅋㅋㅋ 전 자연농원일때 한번 가본게 다네요^^

저 어릴때 사진보면 자연농원으로 되어있었는데 ㅋㅋㅋ

ㅋㅋ 자연농원
저도 사진 있어요ㅠㅋ큐

에버랜드 사람만 없으면 참 좋은곳이에요 ㅋㅋ

아이들이 신났겠어요.

아이들 집에 안가려고 난리였어요 ㅎㅎ

얼마전 미우새 신동엽이 그러는데 사자와 호랑이 사이에서 뒤쳐지는것들이 몰래 사랑을 나누어 나온게 백호나 라이거라고 하더라구요^^
먼길 운전조심하시고 즐거운 여행되시길바래요^^

ㅎㅎㅎ 그런 뒷이야기가 있는줄 몰랐네요~

평일인데도 놀러 다니는 사람이 저렇게 많다니... 부럽네요! ㅎㅎ
자연농원은 아는데... 에버랜드는 어디죠? ㅋㅋ
꿈과 희망은 잘 찾고오셨나요?

저는 못찾았고 아이들이 찾았나 모르겠네요 ㅋㅋ

에버랜드에 속초여행까지 휴가 제대로 보내시고 계시네요 ^^
속초여행 후기도 기대하겠습니다. 잘 보내고 오세요~

네~ 후기 올릴께요 ^^;

앞으로 여행기 자주 올라올것 같은데요.^^
아이들과 함께라면 에버랜드만한 곳이 없죠.
저에게는 너무 멀어 10년에 한번 갈까말까한 곳이지만...^^;;

이번에 힘들긴 했지만 아이들은 즐거워하네요 ㅎㅎㅎ

지금 에버랜드도 할로윈 축제를 할듯 한데 저도 아이랑 갈까 고민중입니다 ^-^ 평일엔 사람들이 별로 없나요?

할로윈 축제랑 좀비도 있는디 그건 제대로 못즐겼네요 ㅜㅜ

호랑이 언제봐도 멋지네요.

호랑이는 멋지죠^^

놀이동산은 아이들에게 천국이죠.

억지로라도 사진 열심히 찍어서 남겨 두세요.
아이들 크니 사진 보고 웃는 일이 참 즐겁습니다.
많으면 많을수록 좋아요.

맞아요~ 그래서 많이 찍어주고 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827.81
ETH 2583.62
USDT 1.00
SBD 2.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