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포스팅에 엄청 헤매다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처음 스팀잇 가입하고 자기소개서를 썼는데 다시 지우려면
보팅이 되어있지 않은 상태에서만 지울 수 있다더군요.

그런데 로그인을 하려는데 계속 영어로 권한을 넘어서는 시도를 하고 있다
그런 문구 아래로는 PDF 파일 다운로드 하는 거랑
그 항목에 대해서 살펴보기(View) 링크가 떠서
좀 어렵더군요. 재시도 누르면 다시 로그인 뜨고
로그인을 하면 계속 그런 문구가 뜨고 해서...

물어보니까 키체인 옵션을 설정해주면 된다고 하는데
내가 로그인 할 때는 로그인 유지 항목만 뜨고 가슴은 답답하고

자세히 읽어보니 링크로 들어가서 천천히 읽어보니
여러 개의 키(Key)라는 것이 접속하는 목적에 따라 권한이 다르게 부여되니
그에 알맞은 접속 비밀번호였다는 것이었어요

그래서 제가 접속하려는 목적에 요구되는 비밀번호(Key)를 복사해서 넣으니
로그인해도 별말 없이 잘 되었다는 일련의 초보 해프닝이었습니다.



스팀잇 포스팅에 엄청 헤매다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많은 분들이 이 부분에서 어려움을 가지시는 것 같습니다. 저도 처음에는 헤맸던 기억이 납니다. ㅎㅎ 또 계속 이용하시다보면 금새 적응 되실 거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1
BTC 67651.53
ETH 3845.50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