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전기없는 라오스의 작은마을에서 홈스테이(1) _by효밥

in #tripsteem6 years ago

기다렸어요!!! > < 우와...진짜 저런곳은 어케 알고 가시는건지요...? 대단하세요 근데 불편해보이긴해도 정말 고요하고 느리게 흘러가는 곳인거 같아서 부러워요 ㅎㅎ

Sort:  

앗 기다리셨다니 감사합니다 크크
저 곳을 어떻게 가게 되었는지는 이어지는 이야기들에 포함될 거예요!
처음 이틀정도는 조금 불편하게 느꼈는데 그 이후로는 완전적응 해버렸어요.ㅋㅋㅋ 맨발로 돌아다니고 ㅎㅎㅎ 정말 좋은 경험 했어요!
by효밥

다음 글 기대하고 있습니다 :) 역시 여행지 선정 클라스가 천상수준이시네요~ > < 멋진 부부!!

그런 말은 정말 감사합니다. 헤헤
by효밥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675.66
ETH 3248.4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