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타이중 여행, 궁원안과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타이중 관광코스 중 유명한 곳,
궁원안과.

궁원안과 건물 내부는
정말 분위기도 좋고,
판매하는 초콜릿 포장이 특이해서
관광코스인 이유를
들어서면 바로 알 수 있다.

내부를 찍고싶지만,
손님이 많은 곳이라서
사진 찍기가 어려웠다.


그래서 찍은 궁원안과 천장.

정말 멋있는 인테리어라서
추천하는 곳이다.

비싼 초콜릿을 뒤로하고
궁원안과 뒤쪽에 EYE SCREAM이 있다.

이 곳에서
한국어로 되어있는 메뉴판을 주신다.


초콜릿 아이스크림이 유명하다고 하는데,
대부분이 매진이라서 아쉬웠다.

그래서 친구가 좋아하는
망고 아이스크림을 먹었는데 진짜 맛있다.

토핑도 아이스크림 가격에 따라서
추가할 수 있는데 펑리수가 부드럽고 맛있어서 아이스크림이랑 잘 어울린다.

여름이 정말 더운 대만에서
맛있는 아이스크림먹고 싶다면,
궁원안과 추천합니다.


여행지 정보
● 대만 타이중 중 구 Zhongshan Road, 궁원안과 미야하라아이스크림



대만 타이중 여행, 궁원안과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천장에 대만 국기가 있네요. ^^

ㅋㅋ 안과인줄 착각한 1인 ㅋ

블루엔젤 오늘의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와우 천장의 무늬가 정말 인상적이네요. 아이스크림과 과일도 맛있어보입니다!

사람들이 천장을 보기에 봤는데, 정말 멋있더라구요 ㅎㅎ

@kr-newbie가 오늘도 작가님의 스팀잇을 응원합니다!


보다 용이한 정보전달을 위해
kr-newbie 단톡방에 참여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open.kakao.com/o/gV1cfzwb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1691.46
ETH 3047.50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