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중 여행, 샤오롱바오 맛집 三鮮湯包.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딘타이펑에서 먹었던 샤오롱바오가 너무 맛있어서,
대만 여행을 오면 꼭 샤오롱바오를 먹게 된다.

대만 맛집을 검색하면서 알게된 점은
구글 지도 별 4점 이상은 괜찮다는 것이다.

그래서 관광 음식점이 아닌,
평범한 그리고 맛있는 가게를 찾았다.

버스정류장에서 별로 멀지 않아서
쉽게 도착한 三鮮湯包.

고기 샤오롱바오 (8알) 75위안
새우 샤오롱바오 (8알) 90위안
저렴한데 정말 맛있는 곳이다!

노랑색 주문표는 매장 내 식사용
빨간색 주문표는 포장용이다.

가게가 진짜 인기가 많아서
먹고갈려면 조금 일찍 가는 게 좋다.

내가 먹었던 샤오롱바오 중
제일 맛있었던 곳이다.

그래서 언제 또 오겠어라는 마음으로
몇 판 더 먹었다.


여행지 정보
● 대만 타이중 베이 구 Jianxing Road, 三鮮湯包



타이중 여행, 샤오롱바오 맛집 三鮮湯包.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kr-newbie가 작가님의 스팀잇을 응원합니다!
오늘은 스팀짱에 대해 간단히 소개해봤어요. [7/27 kr-newbie 큐레이팅 프로젝트] 스팀짱(zzan)에 대해 알아봐요~


정보 공유가 용이하도록 kr-newbie 오픈카톡방에 참여부탁드립니다!
https://open.kakao.com/o/gV1cfzwb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cooing!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more than 100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50 pos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저 면 같은 요리는 처음 보는 생소한 것인데 맛있어보이네요. 한번 먹어보고 싶습니다 ㅎㅎ

엇 설명을 쓰는걸 까먹고 생략해버렸네요ㅠ
생강채랍니다! 간장과 식초 그리고 생강채를 샤오롱바오 위에 올려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ㅎㅎ 마자요 다녀보니 구글평점보고 가는게 괜찮더라구요~ 딘타이펑 명동점엔 두번 가봤는데 두번다.. 별로.. 였어요. ㅋㅋ 대만에선 어떨지 꼭 가보고싶지요.

아구 대만에서 꼭 맛있는 샤오롱바오 드시길바래요! 진짜 맛있는 음식에요!
구글 평점이 은근 믿을만해서 좋아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0787.40
ETH 2994.79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