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타이중 여행, 음료수 또 음료수 그리고 맥주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여름 대만은
정말 습하고 덥고 땀이 많이나서
음료수를 계속 찾게된다.

걷다가 덥고 목마르면
조금 주변을 둘러보면
음료수 매장을 쉽게 찾을 수 있다.

모르는 가게라도
별표표시가 되어있는 음료를 주문하면
실패확률은 적다!

그래서 사실 뭘 마셨는지 모를때가 많다.
그냥 쭉쭉 마시면 끝.


빵이 이뻐서 들어갔더니, 유명한 85도 카페.
85도는 케이크보다는 커피가 참 맛있다.ㅎㅎ


파파야 우유는 대만에 가면 꼭 마시게 된다.
많은 음료수 가게에서 파파야 밀크쉐이크, 파파야 우유를 판매하는데,
이 종이 우유도 정말 맛있다!


맥주 맛을 하나도 모르지만,
온도만 시원하다면 다 맛있다고 생각하는데,
병이 이뻐서 마셨습니다.

목말라서 그냥 마시느라 못 찍은 음료수까지 생각하면,
대만 여행 하루동안 마시는 음료수만 5잔정도 된다.

더워서 빨리 지치고,
당이 떨어지는 것같아서,
마시게 되는 음료수.

한국와서
설탕중독된 느낌을 받았습니다.

대만 여행에서 꼭 설탕 중독 안되시게 주의하세요!




대만 타이중 여행, 음료수 또 음료수 그리고 맥주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파파야 우유 마셔보고프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정말 추천드립니다! 적당히 달달한게 정말 좋아요!ㅎㅎ
좋은 하루 보내세요!

오오오오오~ 달달하기까지~뜨앙~💙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파파야밀크 맛 궁금하네요^^ 달 것 같아요. 반갑습니다. 팔로하고 가요~

달달해서 좋아요 ㅎㅎ 저도 팔로우하러 갑니다!!

저도 파파야 우유가 궁금해 지네요
대만 한번도 안가봤는데 가게되면 참고하겠습니다~ ^^

대만 여름은 피해서 꼭 가보세요! ㅎㅎ 한국 입맛에 맞는 음식이 많아서 좋은 여행국가입니다!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저는 음료수 보다 맥주가 눈에 더 띄네요.
맥주가 진해 보입니다. ^^

@banguri 팔로우 하시고 포스팅 보팅이벤트에 참여 하세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맥주를 좋아하시는 군요!! 병이 이뻐서 더 맛있었어요! ㅎㅎ
이벤트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참여하겠습니다! 저도 팔로우하러 가겠습니다!!!

파파야 우유 저도 마셔보고 싶네요. 동남아에서 파파야를 맛나게 먹은 기억으로는 우유하고도 부드럽게 잘 어울릴 것 같아요.

동남아에서 파파야를 드셔보셨다면 정말 추천드려요! 한국에서 찾기 어려운 과일이라서 그런지 더 기억에 남고는 하더라구요 ㅎㅎ

오 파파야우유 정말 궁금하네요. 파파야를 먹어본 적이 없어서 더 궁금한거같아요. 대만은 한번 가보고 싶은데.. 우리나라 겨울쯤에 가면 초큼나으려나요. ㅋㅋㅋ 두렵네요.

적당히 달달한게 매력있는 과일이에요!
겨울에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습하고 더워서 좀 힘들더라구요ㅎㅎ

Congratulations @cooing!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30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400 commen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kr-newbie 소개로 왔습니다^^
이벤트에도 참여해서 많은 보상을 받아보세요~
https://www.steemzzang.com/zzan/@floridasnail/zzan-18-20-zzan

감사합니다!! 이벤트 소개도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1227.60
ETH 3022.96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