홋카이도, 디저트

식후 디저트.
삿포로역 스텔라 플레이스 6층 수프 카레 옆집에 있는 디저트 가게.
케이크가 화려하고 이뻐서 주문했는데,
맛은 조금 아쉬웠다.
예전 여행기라서 지금도 이런 축제를 하는지 모르겠지만,
우리가 삿포로 오도리 공원에 갔을 때,
라벤더 축제라며 세계 음식을 판매하고 있었다.
마치 푸드트럭 페스티벌같이,
정말 색다른 음식들을 팔고 있었는데
특히 술도 팔고 있었다.
그래서 우리는 와인과 모둠 치즈를 먹으면서
빗소리와 라이브 공연을 즐겼다.
게획에 없었던 일정이라서,
더 좋은 기억으로 남았다.
디저트,,,에요.
저번에 먹었던 모스버거가 너무 맛있어서,
또 와버렸다.
새우버거와 데리야키 치킨버거.
맛있긴 했는데, 역시 오리지널이 최고!
그냥 이 여행의 밤을 보내기 아쉬워서,
숙소 근처 편의점을 털었다.
이렇게 보니까 진짜 많이 먹었는데,
계속 걷느라 많이 먹었다고 생각하고 싶다.
여행지 정보
● 일본 홋카이도 삿포로 시 주오 구 기타 5 조니시 2 Chome, 삿포로 스텔라 플레이스 코모리
● 일본 홋카이도 삿포로 시 주오 구 오도리니시 6 Chome, 오도리 공원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움직인 만큼 많이 먹어야죠 ㅎㅎ 전 여행가면 이때 아니면 언제? 하는 마음으로 먹죠 ㅋㅋ
그쵸!! 여행은 역시 먹으러 다니는 거죠!! ㅎㅎ
와.. 디저트 짱이네요 ㅎㅎㅎㅎ
방금 밥 먹고나서 달달한게 땡기던 참이였어요 ㅠㅜ
빼빼로나 먹어야긋네요 ㅋㅋ
즐거운 저녁 되세요~
빼빼로도 맛있는 후식이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일본은 아이디어 상품이 많아요..
그쵸! 돈키호테 같은데 가면 왠지 사고 싶은 물건들이 많더라구요!
Congratulations @cooing!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