홋카이도 여행, 홋카이도 대학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편의점에서 샌드위치, 커피 그리고 요구르트를 사서,
홋카이도 대학에 있는 멋진 호수 벤치에 앉아서
맛있게 아침을 먹었었다.

그렇게 먹고 있었는데,
큰 까마귀가 날아와서 내 옆에 앉았다.
그리고 두리번거리면서 “까악, 까악” 우는데,
좀 쫄았다.
내 샌드위치를 뺏기나 싶어서.
좀 있다가 내가 먼저 일어났다.

아침 등교 시간보다 살짝 늦게 대학교에 도착하면,
조용히 구경하고 올 수 있어서 좋았던 홋카이도대학.


여행지 정보
● 일본 홋카이도 삿포로 시 기타 구 기타 8 조니시 5 Chome, 홋카이도 대학



홋카이도 여행, 홋카이도 대학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훗카이도도 참 좋은거같아요
공기도 맑고 넓은 들판이 부럽더라구요^^
징기스칸도 맛있구요 ㅎㅎ

그쵸! 힐링여행으로 좋은 곳이더라구요!
징기스칸, 비싸지만 맛있죠! 불판이 특이해서 기억에 남죠ㅎㅎ

이벤트에 응모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687.39
ETH 3309.68
USDT 1.00
SBD 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