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524] 기장 "죽성드림세트장"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기장으로 다녀온 좋았던 휴가 중
"죽성드림세트장" 입니다.

기장 바닷가 바로 앞에 있는 죽성 드림 성당이라고 해서 진짜 성당인줄 ㅋㅋ

탁 트여진 실내 공간에는 압화공예 전시회를 하고 있더라고요.
친한 언니가 압화공예를 해서 친숙한 공예품들이죠...
덕분에 압화공예 예쁜 작품들 구경 잘 했지요..

죽성드림성당은 2009년 SBS드라마 ‘드림(Dream)’의 메인 세트장이었는데,
드라마 끝나고 철거하려 했는데,
주민들의 반대로 아직까지 잘 보존되고 있어, 기장의 관광명소 중 하나가 되었다고 하네요.

인생 사진 찍을수 있는 망데크도 있어요...
저는 눈으로 보기만 했지요 ㅋㅋ

저 멀리 보이는 바닷가 끝자락의 죽성 드림세트장..

한 번쯤 들려서 구경할 만한 기장의 관광지입니다...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죽성리 죽성 드림성당 (드라마세트장)



[KR#524] 기장 "죽성드림세트장"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바다와 너무 잘 어우러지는 멋진 풍경이에요 ~ 철거했으면 보지 못했을뻔 했군요 ㅎㅎ

그쵸., , 부산은 모든게 다 바다앞에 있어요 ㅎㅎ

관광자원이 많이 없는 우리나라에선 한류열풍 드라마로 이런 게 또 관광자원이되죠 ^^

그죠 ㅎㅎ

유럽인줄 알았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멀리서 보니 진짜 그래 보이네요..

드라마세트장이 잘 보존돼서 관광지로 이름을 날리니 참 좋네요. 세트장 힘들게 짓고 멋있는데 부수긴 아깝잖아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389.23
ETH 2521.57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