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517]홍익대 세종캠퍼스를 거닐다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꼭 한번 구경 가고 싶었던
"홍대 세종캠퍼스"를 다녀왔습니다.

생각보다 홍대 세종캠퍼스가 크지는 않아서 한 시간이면 충분히 구경 하겠더라고요.

정문으로 천천히 올라오면 보이는 운동장입니다.
올라가는 길에서 봤을 때는 초등학교 운동장처럼 작다 생각했었는데, 운동장 스탠드에 올라오니 엄청 큽니다.ㅋㅋㅋ

홍대 세종캠퍼스 걸어 다니기 너무 좋아요..
나무들이 크고 울창해서 웬만하면 다 그늘이고, 미대라 그런지 아담하고 포근한 느낌입니다.

홍익대학이 1946년의 설립되었고,
1987년 조치원에 제2캠퍼스를 오픈했다고 하네요....

산업과 예술이 만나는 홍익대 세종캠퍼스 들어서는 입구부터 조형물들이 가득하니 뭔가 남다르네요..ㅋㅋ

누가 여기다 신발을 버렸어? 했는데.,
아니더라고요.....ㅎㅎ
조형물 신발 신어 보고 싶더라고요....

이 조형물은 뭐지?
저건 뭘까?하면서 구경했네요...

대부분의 길이 그늘져 있어 산책하기 너무 좋은 홍대 세종캠퍼스입니다.

자주 산책 올 거 같아요.가을에 오면 더 좋을 듯 합니다.

홍익아트홀 근처에 있는 조각공원입니다.

조각들이 정말 신기합니다.
한참을 들여다 보게 되는 조각상들입니다.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세종특별자치시 조치원읍 세종로 홍대조치원캠퍼스



[KR#517]홍익대 세종캠퍼스를 거닐다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으헝.. 운동장에 사람이없네요

대학교라기보다 조각공원같아요. 산책하며 눈요기하기 좋은 곳이네요. 여름엔 역시 나무 그늘이 최고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578.10
ETH 3250.74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