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515] 바다앞 "해동용궁사“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부산을 여러번 다녔지만,"해동용궁사"
는 처음 가봤습니다...

가장도 오랜만에 갔습니다..ㅋㅋ
용궁사 멋지다는 소리는 많이 들었었는데,,, 이제야 다녀왔네요..

도착했을때는 바람이 장난 아니였는데,
거의 다 보고 나오니 쨍쨍해 졌어요.

탑 앞에서 기도하시는 어느 어머니..
절을 믿지는 않지만, 고3 조카를 위해서 저도 살짝 기도해봤네요..

해동용궁사는 앞은 바다~~뒤는 산 ~~

동전을 던져 소원도 빌어봅니다...
나의 소원은요?

용궁사에서 내려다보는 바다 멋짐폭발!!!

끝내 주는 절경을 자랑하고 있는 바닷가 바로 앞 해동용궁사

아래를 내려다보니 와~~~우
바닷속이 훤히 보이는게 마구 뛰어들고 싶어지더라고요,,,

용궁사의 전경입니다.
이런 멋진 곳에 절이 있다는 게 좀 안깝긴하지만,구경하는 내내 "멋지다" 를 연발하면서 잘 구경했습니다.

평일인데도 사람이 이렇게 많은데,
주말엔 발 디딜 틈 없겠죠?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용궁길 해동용궁사



[KR#515] 바다앞 "해동용궁사“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한국에서 많은 절을 가보지 않았지만 바다와 함께 있는 해동용궁사가 한국에 위치하고 있는 절 중에서 top5안에 들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항상 했습니다 ㅎ

그럴거 같아요 ㅎㅎ
바다 바로 앞 절경이 끝내주죠..

종교를 떠나서 저런곳에서 절경을 보면 참아름다울거 같습니다~

입을 다물수가 없더라고요 ㅋㅋ

전망좋은곳에 자리 잘 잡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389.23
ETH 2521.57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