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474]예쁜꽃들이 활짝폈던 어느날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4월의 어느날 날좋고 예쁜꽃들이 활짝 폈던날 정말 오랜만에 독립기념관에 다녀왔었죠 ㅎㅎ

첨 와보는 느낌이었어요..
하긴 학생때 소풍왔던 이후로 처음이니 ㅋ
너무 오랜만이라 다 생소하더라구요 ㅋ

이렇게 넓고 컸었나?ㅋㅋ
그리 멀지 않은곳인데, 이제서야 와봤는지 반성했습니다 ㅎ

넓어서 산책하면서 구경하니 좋았어요.
4월이라 꽃들도 화려하게 뽑내고 있어서, 기분까지 좋았죠..

초등학생들 단체가 많았어요..
체험학습 같은거 온거 같더라구요..

꽃들만 보면 다들 사진 찍느냐 바쁩니다.ㅋ

국민영웅의 동상들도 있고요..
안중근의사. 김좌진장군 ㅎㅎ
책에서 많이 봤죠..

태극기가 한가득 있는걸 보니 가슴 한구석이 뭉클해지는게 독립운동의 영화의 한 장면 장면이 생각이 납니다.

연못 주변을 둘러보며 둘레길도 걷고요, 연못 돌담길도 건너보며 학생때를 추억해 봅니다..ㅎㅎ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목천읍 삼방로 독립기념관



[KR#474]예쁜꽃들이 활짝폈던 어느날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태극기에 가슴이 짠해 지네요 ^^

진짜 그렇더라구요..나이들었나바요 ㅋ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357.85
ETH 2282.80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