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470]논산 션샤인스튜디오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미스터 션샤인 드라마를 엄청 잼나게 봤었죠.,
논산에 션샤인 랜드가 있어서 가봤습니다.
신기신기..ㅎㅎ
드라마에서 보던 그대로입니다 ㅋㅋ
들어가는 입구에 써 있는 글이 애신아씨의 말투로 들립니다.,제 귓가에는요 ㅎㅎ

팜플랫을 보면서 하나하나 구경해봅니다.

이곳은 한성전기회사 건물이죠..
들어가보면,

1층은 카페로 운영.
2층은 사진과, 유진초이집무실 책상이 있어요..

유진 초이가 앉아서 일하던 모습이 아직도 선합니다 ㅋ
멋진 초이~~였죠 ㅎ

다시 한번 드라마 장면 장면이 생각나게 하는 사진들이 있어요..

또 다른 벽면엔 대문작만한 태극기가 걸려 있습니다.
아마도 유진 초이가 가지고 다니던 태극기 아닐까요?

비가 오늘 날인데도 제법 사람들이 있어요.

이 자전차 생각보다 크고 무겁더라구요.
이걸 끌면서 달린다는건 왠만한 힘 아니면 안될거 같은데, 드라마보면 2명이나 타고.

현상수배범들 그림 ㅋㅋ

양품점에는 구동매 옷 외에도 다른 옷들을 대여해주는 곳으로 변했어요 ㅋ

이 다리의 나왔던 장면들 다 떠오릅니다.
드라마를 다시 보는 느낌이예요., ㅎㅎ

눈깔사탕. 무지개 카스데라 팔던 블란셔 제빵소 ㅎ
지금도 빵도팔고 합니다..

글로리아 호텔..
진짜 똑같습니다 ㅋㅋ

안에 위치는 조금 다르더라구요.
아마도 마지막에 불타고 새로 지은듯요..
계단이 오른쪽이었죠.,드라마에서는.

1층은 뭐 이건저것 파는 판매점과, 드라마 상영관이 있어요..
한참을 앉아서 드라마를 봤죠..
다시봐도 슬프고 아련하고 하데요..

2층은 카페체인점이 운영되고 있어요.
호텔방은 하나도 없답니다 ㅋ

이 드라마의 웃음을 담당했던 전당포.

건물 뒤쪽에 작게 있어요.

이남자도 멋있었죠..김희성..
신문사가 그대로 있어요..

마지막 장면.., 생생하죠 ㅠㅠ
다시 생각해도 슬픔이 몰올려고 하는데,
기차세트를 보고 빵 터집니다 ㅋ
여기서 그렇게 애절하게 죽어간거야?ㅋ

딸랑 두칸 있는 기차 ㅋㅋ
컴퓨터의 힘이란 대단한거죠 ㅎㅎ

유진 초이 님은 갔습니다.
이렇게 묘만 남겨놓고요..

그 주위에는 아버지 요셉, 친구의 묘도 같이 있죠..

이렇게 다 둘러보면 안녕히 가시라는 애신 아씨의 목소리가 들립니다 ㅋ

세트장 잘 해놔서 구경하기 잼났어요..
비온게 좀 그랬지만, 궁금했던 션샤인랜드 구경 잘 하고 왔습니다..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충청남도 논산 연무읍 봉황로 선샤인랜드



[KR#470]논산 션샤인스튜디오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가보고 싶었는데 이렇게 대리만족을 합니다. ㅎㅎㅎ 세트장이 거의 그대로 남아있어서 더 만족스러워요. 비록 찻집으로 변했지만 잘되어있네요.

좋았습니다 ㅋㅋ
드라마 좋아했으면 아주 만족하실거예요..
안동 만휴정도 있더라구요.
거기도 꼭 가보려구요 ㅎ

헐! 나도가그싶다

ㅋ떠나요~~~~~
다른생각말고요 ㅋㅋ

떠나고 싶드앙~!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118.79
ETH 3390.14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