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455]아름다운정원 화수목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오늘은 예쁜 정원이 가득한 아름다운정원 화수목에 다녀왔어요 ㅎ

큰 기대하지 않고 갔는데, 예쁘게 잘 꾸며져 있어서 보는 내내 기분 좋았죠 ㅋ

컨벤션센타도 있고, 한식.양식.카페도 있어요.오늘 오후에 결혼식도 있었더라구요.

형형색색 꽃들이 저를 반갑게 맞이해주더라구요 ㅋㅋ

백설공주도 있고요, 원숭이도 있어요.

폭포도 세차게 멋지게 해놨어요...
둘러보면 다 예쁨예쁨 하네요 ㅎㅎ

이렇게 예쁜곳을 이제야 알았다니 ㅋ

산위로도 볼거리가 가득합니다.

돌로만든 동물 모양들이 인사합니다.

사진찍을수 있는 예쁜곳도 여러곳에 있고요.
식물원도 있어요..
천천히 걸으면서 구경하기 넘 좋네요.

엄청크지는 않지만, 이곳저곳 볼거리가 있고, 화사해서 기분도 아주 좋아집니다.

식당이나 카페를 이용하면 입장료를 따로 내지 않아도 되죠..
여기가 울집 정원이었으면 하는 생각이 들죠 ㅋㅋ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천안시 목천읍 아름다운정원화수목



[KR#455]아름다운정원 화수목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안녕하세요 chkim4431님

랜덤 보팅!!

소소하게 보팅하고 가요

Turtle-lv1.gif

감사합니다.

처음듣는곳이라 주소먼저 확인했네요. 천안에 있군요.

ㅋ저도 첨 알았죠 ㅎㅎ목천에 있어요..

식당이나 카페를 이용하면 따로 이용료가 없다니 좋네요. 어차피 애들 데리고 가면 필수니까 ㅠㅠ 포토존이 많아서 사진찍기 좋아보여요.

카페 이용하는 사람은 많은데, 식당은 별로 없더라구요 ㅋ

아름다운 정원 ♥ ♬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즐일보내세요.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5
BTC 52752.07
ETH 2324.76
USDT 1.00
SBD 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