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328]실망반,좋음반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요즘 주말이면 날씨도 좋고해서 산책하기
좋은곳을 찾다가 가게 된 음성에 있는
큰산자생식물원이죠.

표지판이 제대로 안 되어 있어 헤매다 보니 예전에 가봤던 곳 근처네요 ㅎㅎ
생긴지 얼마 안된거 같아요.
관리사무소,화장실 완전 새거 ㅎ
근데 다 짐겨있어요...주말인데..
사실 사람 그림자도 없었다는 ㅋㅋ

신경써서 잘 해놓긴 했어요..
나무도 많이 심어놓고, 돌길도 잘 깔아 놨죠.
산위로 올라가는 긴 길이예요.

냇물도 졸졸졸 흐르고.
조용하니 좋긴 한데 ㅎㅎ뭔가 부족하다는 ㅋ

꼭대기에 유아체험장이 있는데,
아이들이 올라가기 힘들거 같은데 말이죠ㅋ

총 길이 2km 좀 안 될거 같은데 오르막길이죠..천천히 산책하기는 좋아요.
근데 추천해도 될지 ㅋㅋ

좋은 식물원 만들어 놓고 관리를 안하는 듯.
큰길에 표지판도 제대로 안되어 있고,
주말인데도 화장실은 잠겨있고,
좀 실망스럽긴 했지만, 전 조용히 산책하기 좋았어요 ㅋㅋ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369-861 충북 음성군 원남면 하당리 565



[KR#328]실망반,좋음반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일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남은 주말 홧팅!!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감사합니다..큰힘주시고 항상 찾아주셔서요 ㅋ

공들여 조성해 놓고 사람이 없으니 아쉽네요.

주차장도 잘 만들어 놨는데 5대 정도 주차할수 있게 ㅋㅋ

뭐죠.. 화장실이 잠겨있다니! 안돼~~~~~사람들이 안오는 이유가 있는건가요, 안오게 만든건가요.

그러게요 ..첨부터 완전 실망했지만
산책하면서 좋다가 올라가면 화장실 또 있어서 가보니 거기도 잠김 ㅠㅠ
진짜 넘 하죠..주말인데..
관리사무소도 잠겨있고, 군청홈페이지에 글 좀 써야겠어요 ㅋ

길 정리가 좀 잘 되어 있었다면 좋았을텐데요. 조금 아쉬우시고 불편하셨겠어요. 그래도 단풍은 정말 멋져보이네요!

마니 아쉬움점이 보이더라구요 ...
그래도 짧지만 산책은 잘 했어요 ㅎ

안녕하세요 @tsguide 입니다. 화장실은 막은 건 많이 아쉬운 일인것 같습니다ㅜ 그래도 산책은 좋으셨다니 다행입니다. 가을의 끝자락을 보는 느낌이라 기분이 잠시 묘해집니다. @chkim4431님 즐거운 주말 되세요~^^

요즘 가을을 온몸으로 느끼고 있어요 ㅎ

조금만 관리하고 신경쓰면 좋은 장소가 될텐데 아쉽네요 ㅎ

네. 길 잘 닦아놓고 관리를....
음성군에 전화좀 해야겠어요 ㅋ

정말 조용히 산책하기에 좋아보입니다^^
관리가 조금은 미흡한 것이 흠이라면 흠이지만요;;;

맞아요.,암도 없어서 조용히 산책하기 딱이었죠 ㅋㅋ

관리가 안되서 조 금 아쉬웠겠어요
잘 관리된 숲체험장이 많이생기면 좋겠어요.

그래도 요즘 휴양림은 잘되어있어서 그나마 다행인거같아요

만들려고 애쓰긴했는데 많이 아쉬웠지요 ㅎ

요즘 산책하기 정말 좋을것 같네요^^;

주말마다 날씨가 넘 좋아서 나들이 하기 딱 좋아요 ..
이번주는 미세먼지가 좀 있긴했지만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2
BTC 58254.01
ETH 2971.20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