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책보고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드라마 호텔 델루나에도 나오고 어제는 같이 펀딩이라는 프로에도 나왔던 곳입니다.
서울시에서 운행하는 중고서적을 판매하는 서점입니다. 잠실나루역에서 1번출구로 나와서 조금만 걸으면 바로 보이네요

운행시간은 평일은 10:30~20:30
주말과 공휴일은 10:00~21:00 까지이고 매주 월요일은 휴무라고해요.

책진열장이 참 에쁘죠. 사진 찍으면 예쁘게 나옵니다. 평일 오전이라 사람이 별로 없어서 사진 찍기 더 좋았어요.

사진을 에쁘게 찍었으니 책 구경을 좀 해볼까요~~
캔디도 보이고 슬램덩크도 보이네요.
같은 책이라도 책 상태에 따라 가격이 다르네요.

가운데 진열장엔 희귀중고서적이 있네요.
구매도 가능하다고 써있어요.
50만원에서 200만원대까지 중고라도 비싼 책들이네요

소규모출판사에서 제작하는 책들도 볼 수 있고
앉아서 책 읽을 공간과 커피를 판매하는 곳도 있어요.
독서의 계절이라 불리는 가을이네요.
책냄새도 맡고 구경도 하고 예쁜 짤도 남길 수 있는 서울책보고 나들이 한번 다녀오시는건 어떨지요.



관련 링크
http://naver.me/5UjBHHIf


서울책보고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 스팀 코인판 커뮤니티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9년 10월 15일부터는 스팀코인판에서 작성한 글만 SCT 토큰을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 스팀 코인판 이외의 곳에서 작성된 글은 SCT 보상에서 제외되니 주의 바랍니다.

이런곳도 있었군요~ 소개 감사합니다 ^^

청계천중고서점을 한곳에 모아놨다 생각하시면돼요.

같은 펀딩? 이것도 드라마인가요? 델루나도 안봐서...ㅎㅎ

같이펀딩이라고 김태호피디가 제작하는 예능프로입니다.

같이펀딩 유준상 태극기 편 한번 봐보세요
추천합니다 ㅎㅎㅎ

서울책보고 👍

좋은 곳입니다 👍

같이펀딩 다시보기 하고 왔당...ㅎㅎㅎ

Congratulations @cherry1215!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more than 20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30 pos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1651.16
ETH 2369.36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