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psteem] 친구들과 대구여행 - 게스트하우스에서 지내기, 향촌 문화관, 그리고 곱창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12월 초에는 친구들과 함께 대구에 놀러갔다왔어요!
인원의 반은 아이엄마들이었기에.. 급한 사정이 있으면 빨리 집에 가야하므로....
저희가 살고 있는 부산과 가까운 대구로 결정하였습니다!
부산에서 KTX타고 약 한시간이면 대구까지 갑니다.

대구 중앙로 향촌문화관


입장료는 저렴한 수준이었습니다. 입장료는 이렇게 저렴한데 나름 포토존도 많구요.

꽤 건물이 크더라구요. 물품보관함도 있어서 짐이 많을때도 이용하기 좋은 것 같아요.
가족단위로 오시는 분들도 많았는데 충분히 천원내고 볼만한 것 같습니다.

미세먼지 많거나 밖의 온도가 너무 춥거나 더울때 실내 나들이로 추천합니다!

공감 게스트 하우스 (대구 숙소)

공감게스트 하우스라는 곳인데요. 같은 이름으로 위치가 3군데라고 하니, 잘 보고 가야할 것 같아요.

5명이서 5인실 사용했습니다. 한분이 더 계셨는데 그분은 외국인이셨어요 ㅎㅎ
제가 적은 나이가 아니라 그런가... 이층침대 사실 넘 불편하더군요...
대구에 괜찮은 주말 숙소는 이미 예약이 풀이라... 어쩔수 없이 게스트 하우스에 왔으니..
그냥저냥 있어야지요 ㅎㅎㅎ;;;

창을 내겠소 (대구 종로점)

저희는 대구하면 곱창이니, 숙소와 가까운 중앙로쪽에 곱창집에 갔습니다.

특양세트를 주문했어요. 막창 대창 곱창 세트인데, 곱창전골도 서비스로 주시더라구요.
반찬들도 깔끔하고 요즘 느낌으로 인테리어도 깔끔하게 잘 뽑은 것 같아요!
저는 빈티지한 집 보다 이런 집이 더 좋더라구요 ㅋㅋㅋ

후식도 주는센스까지!! ㅎㅎ

이렇게 잘 먹고 동성로에서 즐거운 밤을 보내고 다음날 일찍 귀가했어요.
다들 이제 가정도 있고하니 오래 놀지는 못해도, 짧고 강력하게 놀다 온 것 같습니다 :)

자세한건 유투브 영상 보기 부탁드릴께요 ~

저의 유투브 영상첨부합니다.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대구 중구 향촌동 중앙대로 449
● 대한민국 대구 중구 동문동 동성로12길 9
● 대한민국 대구광역시 종로1가 창을내겠소 대구종로점

관련 링크
http://ek0dl.blog.me/221424186972


[tripsteem] 친구들과 대구여행 - 게스트하우스에서 지내기, 향촌 문화관, 그리고 곱창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431.51
ETH 3085.99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