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psteem] 부산 남포동 투어 with 돌게탕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저는 부산에 살고 있습니다. ㅋㅋ 저는 그래서 부산이 특별하다고는 생각하지 않았었는데, 글들 보니까 생각보다 부산을 여행지로 많이들 오시더라구요?? 그래서 특별히 브이로그를 만들어 봤습니다.

저는 부산에 살긴 하지만, 남포동과 거리가 멀어서 자주 가는 곳은 아니거든요 ㅎㅎ 저 또한 오랜만에 가봐서 이리저리 관광하듯이 둘러보았네요. 시간 괜찮으시면 영상 감상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

친구와의 불금

1차 돌게탕 (새옹지마) : 돌게탕의 원조라고 합니다.

국물맛이 시원합니다. 돌게 자체는 크기가 작아서 살이 많고 그런건 아닌데, 쪽쪽 빨아먹는 재미가 있지요.

2차 쓰리 몽키즈 : 돌게탕집 바로 앞에 있는 분위기 좋은 펍

돌게탕집에서 어디 멀리 가기 귀찮고, 바로 이어지는 코스를 원할때 여기 괜찮은 것 같습니다. 분위기 좋고, 맥주 마시기 좋았습니다.

이날의 저의 남포동 이동 경로

생각보다 꽤 많이 돌았더라구요? ㅋㅋ 제가 걸음이 빠르긴 하지만요..ㅋㅋ
관광으로 오신다면 용두산 공원 및 보수동 책방코스까지 둘러보시고 앞에 자갈치 시장도 한번 둘러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남포역 근처 롯데 백화점 전망대도 좋습니다! ㅎㅎ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중구 남포동
●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중구 광복동1가 원조새옹지마
●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중구 광복동 쓰리몽키즈 남포동 본점



[tripsteem] 부산 남포동 투어 with 돌게탕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당~

올해 3월에 부산엘 다녀왔습니다. 거의 먹다가 끝이 난 여행이었습니다. 아침 국밥 점심 국밥 저녁 국밥 밤참 국밥

주로 국밥을 드셨군요 ㅎㅎ

돌게탕은 처음 들어보네요.~ 부산에 가면 한번 도전해봐야겠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잘 모르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저도 최근에 먹어보긴 했는데 이미 입소문 난 집이었어요 ㅎㅎ
부산 오시면 한번 도전해보셔용!! ㅎㅎ

Congratulations @ccm0923!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50 as payout for your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a total payout of 100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Christmas Challenge - Send a gift to to your friends

You can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106.00
ETH 3129.71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