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밀크티 추천 - 타이거 슈가 그리고 coco밀크티 그외 다른 밀크티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오늘도 영상과 함께 기록합니다.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려요 ^^)
밀크티를 좋아해서 여행 내내 최대한 밀크티를 체험하고자 했는데요.
4개밖에 못먹어봤네요....

제 유투브 영상 캡쳐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4번 타이거슈가가 가장 맛있었어요! 국내에도 있었음 좋겠네요!! ㅎㅎ 대만 여행가신다면 꼭 드셔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여행지 정보
● 대만 타이베이 중정 구 Nanyang Street, 타이거 슈가



대만 밀크티 추천 - 타이거 슈가 그리고 coco밀크티 그외 다른 밀크티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맛나겠습니다. 태국에도 많이 있습니다.

밀크티 맛나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431.51
ETH 3085.99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