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다녀온 블라디보스톡을 추억하며

in #tripsteem6 years ago

image

얼마 전에 다녀온 블라디 보스톡 사진입니당
설명보다는 다니던 곳곳이 너무 예뻐 사진찍기 바빳던 곳이지요!
모두들 사진을 즐겨주시길~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얼마전 다녀온 블라디보스톡을 추억하며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브라디 보스톡에 이렇게 예쁜곳이 많았군요 ...^^ 저는 독립유적지만 돌아보는 프로그램으로 다녀와서..ㅎㅎ

앗 그러셨군요! 전 그냥 자유롭게 다녀와서 곳곳이 돌아봤답니다:)

블라디 보스토크의 예쁜 사진들 잘보았습니다~^^ 설명이 없어도 예쁜 사진만 보는것으로도 기분이 좋아집니다. @bome님 앞으로도 종종 대방출 해주세요!!

예쁜사진들이 많네요. 잘보고갑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자주 올리도록할게요:)

블라디가 이렇게 멋진 곳이었군요. 눈에 잘 담아갑니다. ^^

저도 깜짝놀랐답니다~ 좋은하루보내세요!

와... 저도 여행 많이 다니지만 러시아를 못가봤네요.
러시아 건축물들이 실제로보면 정말 황홀할것 같습니다.
부럽네요.

러시아 한번 가보시는거 추천드려요! 너무 좋았답니다~

블라디보스톡도 한 번 가보고 싶은 곳입니다.

너무 좋더라구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사진이 정말 멋있네요 ^^ 제 투 두 리스트 중에 하나가 시베리아 횡단 열차타고 유럽까지 가보는 건데 ㅎ 사진 잘 보고 갑니다~

앗 그건 저도ㅜㅜ

부자들의 도시가 블라디보스토크 아닌가요? 아름답군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예상도 못하고 훌쩍 떠나버린 여행이었는데 너무 아름답더라구요! 댓글 감사합니다:)

야경도 노을도 모두 이쁜 곳이군요 멋집니다

맞아요~ 너무 이뻤답니다:)

상상했던모습과는다르네요ㅎㅎ잘보고갑니다

저도 이렇게 이쁠줄은..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01.15
ETH 3133.40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