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내리는 광복절 : 오장동함흥냉면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오장동함흥냉면 💙 파아란 간판

비내리는 광복절

비를 뚫고 냉면 냠~냠~냠~♬♬♬

문 열자마자 사람들이 미어 터집니당~!

최대한 사람들 안나오게 촬영~ㅋ

since 1953


회냉면 ♨ 사랑


서서히 매워지는 머리카락 촥~ ㅋㅋ

스트레스 퐉 날려버리는 매운 맛~! ♨♨♨


입가심으로 물냉면~ ㅋㅋ


냉면 사리 오천원이라 걍 물냉면으로~ㅋ

스팀 가즈앙~♨♨♨ 퐉 퐉 퐉 위로~!

언젠간 냉면 먹고 계산할때 스팀 0.00000007 나왔어요 할 날이 오겠죵~!

꿈은 이루어진드앙~💙

2019.08.15.(목)
촬영 by @bluengel 블루엔젤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중구 오장동 오장동함흥냉면



비내리는 광복절 : 오장동함흥냉면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bitcoingodperson님께서 이 포스팅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어요. 리스팀을 해주셨군요~!

그냥봐도 매콤해보이구 맛나보입니다~

캬~! 감사합니다~💙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끄아 냉면 최고에요!!!!ㅎㅎㅎ

완전 맛있어요~^^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Wow that’s look really yummy

Posted using Partiko iOS

완전 맛있어요~^^
Yup ! :) So delicious !
Yummmmmmmmy !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회냉면에 물냉면까지 👍
적은 스팀으로 음식값 결제되는 날이 오면 대박이겠어요 ㅋ

SCT천사의 오늘의 미션! (8월 15일)
https://www.steemcoinpan.com/sct/@sct1004/sct-8-15
미션 참가해보세요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런날이 반드시 다가오고 있어요~💙
오늘도 스파업은 끊임없이... 꾸준함으로 이어 나아갑니당~

천사에게 계속 천사프로젝트 홍보하고 있는 블루엔젤 에게 천사프로젝트 홍보 감솨합니당~ㅋ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블루엔젤님 천사프로젝트 홍보하시는군요. 몰랐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포스팅이 워낙 길다보니 ㅋㅋ
마지막 제일 하단에 디클광고 바로 위에 ㅋ

그래야 파티코 아닌 다른 댑에서 보팅이나 댓글 누르기 전에 뙇 보이기에~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 회냉 물냉 혼자 2만2천원
업비트 기준 오늘 스팀 110스팀 가량 나오네요~ㅋㅋ ㅠㅠ

이 포스팅 페이아웃은... ㅋㅋㅋㅋㅋㅋㅋㅋ

현실은 이럼에도...
미래는 안이럴거라는...

희망으로... 스팀 ♨ 가즈앙~💙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tys-project님이 bluengel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tys-project님의 Top 3 Runner Up Daily Curation #seven77 Post - ACTNEARN Reward [15/08/2019]

...ups-challenge-day-48

#### Creator By : bluengel/center>

https://www.actnearn.com/dtube/bluengel/2hfiy7bx...

@dumitriu님께서 이 포스팅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어요. 리스팀을 해주셨군요~!

저는 물냉면입니다요.
오장동 한번 가야겠네요.^^

오장동 요기 최고~^^

회냉 비냉 최고~ㅋㅋ

물냉은 걍 입가심으로~💙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Thank you so much for participating in the Partiko Delegation Plan Round 1! We really appreciate your support! As part of the delegation benefits, we just gave you a 3.19% upvote! Together, let’s change the world!

파티코 💙 사랑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182.25
ETH 2437.70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