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이런 4DX 극한은 없었다~!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천정 블루 LED 조명 인테리어로 블링 블링 온통 블루 칵테일 분위기 바다에 풍덩 딱 좋음에도 상영관은 빛 반사체에 신경써야 함을 놓친 안타까움이 있어용~! ㅠㅠ

상영중에는 조명 팬널에 영사되는 영상이 반사되어 위아래 역전된 또 하나의 스크린을 원치 않게 만들어내어 상당히 관람에 방해됩니당~! ㅠㅠ


4DX 상영관 좌석별 요금이 다른 상영관으로 요렇게 만들어진 좌석이 완전 최강 극강의 체험을 하게 됩니당~! 예매 열리자마자 거의 광속 매진되어 취소표 기다려야 합니당~!

주의사항~!

왠만하면 팝콘 콜라 위험해욧~!
<킹스맨2> 관람 시 옆 좌석에서 음료 날아올뻔 ㅋㅋ

핫도그 들고 들어오시는 분들~! 냄새만 심하고 먹기 힘들어욧~! ㅋㅋ ㅠㅠ

극한롤러코스터 탄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당~!

지금까지 이런 4DX 극한은 없었다~!

<캡틴마블> 4DX with ScreenX 완전 또다른 세상이당~!
좌석에 안전벨트 착용해야 할듯한~! ㅋㅋ
좌석에서 튕겨 나갈 듯한 체험~! ㅋㅋ

천정 비내림 효과도 있는뎅~ ㅋㅋ
아~! 구스 냥이 ■ 삼킨 후 침 흘리는 숏에서 ㅋㅋ
천정에서 또르르르~륵 물 떨어짐~! 뭐다냥~! ㅋㅋ
요 효과 추가한 4DX 연출가 완전 귀요미~! ㅋㅋ

ScreenX 효과는 기록실 복도 숏 뜨아~! 몰입감 좋아용~!
공중 비행 숏들~!
광활한 평지 수평 좌우 숏 확장~!

상영관 구조상 커튼 마스킹 가능하지 않은 특수관으로 스크린 화면비 1.85:1 비스타관이라 시네마스코프 스크린 화면비 2.35:1 영화 상영에는 상하좌우 블랙바 생김으로 요상한 느낌이당~!

상영 시간이 많이 떨어져 있어 으앗~!
민방위 훈련이 있었당~!

블레이드 블루엔젤러너 2019
https://steemit.com/@bluengel/tt20190320t132355460z


연속 관람으로 달리고 달리고 달렸어용~💙♩♬

역시~! IMAX Laser 3D 완전 좋았어용~!
IMAX Laser 2D 어랏~! 같은 영화 맞아~? ㅋㅋ

그럼에도 용산 리뉴얼 전이나 후나 극장 공간 상영관이 갖춰야 할 사항들에 대한 고려는 많이 부족하여 아주 독특한 스크린 구조를 만들어내고 말았당~! ㅠㅠ

IMAX 왕십리 스크린 화면비 최적으로 좋아 줄곧 달려가곤 했었지만 리뉴얼에도 IMAX Laser 영사 시스템은 도입되지 않았으며 관람하는 스크린 방향 정면으로 좌측부 상단 중간에 스크래치가 있어 스크린 교체도 시급하당~!
극장은 영화가 상영되고 관람인들 만남으로 영화가 완성되는 공간이당~!
온전히 영화를 위해 적극적으로 시설 관리와 투자가 시급하당~!

대부분 건물 구조상 최초 설계에 극장을 고려하지 않고 임대 공간으로 들어서게 되는 극장들... 다 뜯어 고치고픈 작은 소망이 이루어지기엔... 애초 설계부터 무엇이 중헌디~! 함께 제안하고 참여하고프당~!

2019.03.20.(수)

촬영 by @bluengel 블루엔젤

트립스팀 X 디클릭 콜라보 포스팅

트립스팀 X 디클릭 ♥ 사랑
트립스팀 X 디클릭 흥해랏~!

트립스팀 X 디클릭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액티핏앱 콜라보 함께 가즈앙~!

2019황금돼지해(^(00)^)~복 많이 받으셔용~♩♬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로3가 한강대로23길 CGV 용산아이파크몰



지금까지 이런 4DX 극한은 없었다~!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오... 좋은데요 ?

완전 좋아용~💙 ♩♬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292.26
ETH 3430.36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