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수교 낮과 밤 feat 용산 : 걸어서 왕복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강남 고속버스터미널
아침 뽀샤시한 날 해님과 함께 조금 괜찮아진 날
오늘도 걷고 또 걷고 달리고


횡단신호 완전 길당~!
보행자 횡단 수동 전환 버튼을 누르고 기다려야 합니당~!


남산 서울 N타워 뽀샤시합니당~!


강 바람은 늘 세차게 불어와용~!


국립중앙박물관
쾌청한 날이 그립습니당~!


용산역 건너는 신호 역시 길어욧~!

아듀~! IMAX Laser 3D : 💙<캡틴마블>💙 도전 포기하지 않게 만드는 힘
https://steemit.com/@bluengel/tt20190321t061446432z

THE STORY CONCERT : 지금까지 이런 조합은 없었다~! 기획부터 각색까지
https://steemit.com/@bluengel/tt20190321t014101958z


시간은 흘러 흘러 어느덧 해질녘~!


참이슬 💙 달님~! 캬~!


달님 💙 블링 블링 블루~♩♬


달님 💙 전철 ♩♬

2019.03.19.(화)

촬영 by @bluengel 블루엔젤

트립스팀 X 디클릭 콜라보 포스팅

트립스팀 X 디클릭 ♥ 사랑
트립스팀 X 디클릭 흥해랏~!

트립스팀 X 디클릭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액티핏앱 콜라보 함께 가즈앙~!

2019황금돼지해(^(00)^)~복 많이 받으셔용~♩♬




잠수교 낮과 밤 feat 용산 : 걸어서 왕복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날씨가 아주좋아 보이네요 다행이군요 오랜만에 미세먼지가 보이지 않으니까 이렇게 아름다워보이네요 ^^

공기 상태는 특히 아침 일찍과 저녁엔 완전 별로였어요~! ㅠ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Beautiful picture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thanks for stopping by ! :)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자전거를하나 타고 다니시면 더 좋을 듯 합니다.

자전거 잠수교는 자전거 전용 보행자 전용 구분되어 있어 좋더군요~ㅋㅋ
그럼에도 보행자 전용에 자전거 쌩쌩다님~! ㅠㅠ

걷기가 최고에욤~! ㅋㅋ

자전거는 변속 기능 있겠지만~
오르막에 힘들면 끌고 다니고
내리막에 너무 가파르면 끌고 다니고
보행자 전용에는 반드시 끌고 다니고~!

끌고 다니려고 ㅋㅋㅋㅋㅋㅋ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5
BTC 52438.26
ETH 2303.72
USDT 1.00
SBD 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