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암 누리꿈 주말풍경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흔한 상암 누리꿈 주말~! ㅋㅋ ㅠㅠ
방송 행사 대기 줄 이제막 줄서기 시작함이 요정도라는...


공사 거의 끝나감~!


주말엔 도심 집회 길 어마어마하게 막힌드앙~! ㅠㅠ
느무느무나 많이 막힐때는 내려서 걸어가다 다시 환승함이 더 빠름~! ㅋㅋ ㅠㅠ


기획전 거의 마무리...

이 기획전이 끝나면 당분간 휴관 후 참 아이러니(?) 하게도 제펜파운데이션 일본영화 기획전 시작한당~!
기간 상 후쿠시마 원전 추모이긴 하지만...
삼일독립운동 100주년 기념 기획전이라고 많은 작품들도 아니었고... ㅠㅠ

참 묘한 프로그램 기획이당~!

물론 영화는 모든걸 넘지만...

상영이 없는 기간엔 미술관 박물관 그리고 놓쳤었던 만나고픈 개봉작 관람으로 달려야겠당~! ㅋㅋ


한중일 삼국 작가들 작품~!
일본 작가 먼저 제안해 만들어진 작품~!

삼국이 풀어야 할 역사의 숙제들 풀고 정치적 악용하지 말고 외교적 문화적 특히 이렇게 영화와 음악 모든걸 넘어서는 세상으로 만들어 나아가길~!

2019.03.09.(토)

촬영 by @bluengel 블루엔젤

트립스팀 X 디클릭 콜라보 포스팅

트립스팀 X 디클릭 ♥ 사랑
트립스팀 X 디클릭 흥해랏~!

트립스팀 X 디클릭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2019황금돼지해(^(00)^)~복 많이 받으셔용~♩♬


여행지 정보
● 서울특별시 상암동 누리꿈스퀘어.MBC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상암동 월드컵북로 한국영상자료원



상암 누리꿈 주말풍경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방송 행사 대기 줄? 방송은 집에서 보는것 아니가요? ㅋㅋ
좋은 월요일 되세요~~

방송 방청 완전 또 다른 세계죵~ ㅋㅋ
카메라가 담지 않는 숏들을 맘껏 관람할 수 있으니~ ㅋㅋ
항상 응원 감사합니다~♥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권효? 권효대사가생각나네요
농담입니다.
원효대사인거 알고있습니다.

좋은 공간 함께 권해요~♥♩♬
ㅋㅋ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488.13
ETH 3501.35
USDT 1.00
SBD 3.69